해외농구분석 NBA 중계 MVP를 위한 르브론 제임스 선두 주자 닉스 합법적인 플레이오프 경쟁자; 레이커스에 대한 재즈의 위협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농구분석 NBA 중계 MVP를 위한 르브론 제임스 선두 주자 닉스 합법적인 플레이오프 경쟁자; 레이커스에 대한 재즈의 위협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44
    가일오부장
    중재자

    4ff582be8cbd2a0d4a4f51a72e021446_1612172283_2276.png

    우리는 이제 코로나-19의 발생이 리그의 모든 팀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고, 팬이 없는 경기를 보는 것이 더 정상적이게 된 

    NBA의 또 다른 전례 없는 시즌으로 4분의 1을 가고 있다. 리그 건강과 안전 규약으로 연기된 경기 수와 선수들이 몇 주 동안 버티고 있어 팀의 흐름과 

    케미스트리에 차질을 빚고 있는 점을 감안할 때 올 시즌 우리가 본 내용을 정면으로 반박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우리가 지금까지 본 것을 훑어보고 그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리그의 최근 동향과 줄거리를 살펴보고 무엇이 진짜인지, 그리고 무엇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가치가 없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구매 또는 판매: 르브론 제임스는 리그 MVP의 선두 주자입니다.

    우리가 정직하다면 르브론은 매 시즌 NBA에서 MVP를 수상할 것이다. 마루 양끝에서처럼 경기에 영향을 주는 사람은 없다. 

    하지만 MVP 상은 연극에 관한 것만큼이나 서술에 관한 것으로 악명이 높았고,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에서 마지막 시즌에서 MVP 트로피를 수상한 이후, 

    그는 주로 서술 때문에 매년 그 상을 수상하는 데 실패했다.

    하지만 올 시즌 제임스는 그를 최고의 MVP 후보 중 한 명으로 생각하지 않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있다. 

    그리고 월요일 밤 캐벌리어스와의 경기 이후, 그는 아마도 선두 주자일 것이다. 4쿼터에서 그가 혼자서 캐벌리어스를 26대 19로 앞섰던 46점짜리 

    성적은 확실히 그의 선거운동을 활성화시킬 것이다.

    하지만 클리블랜드를 상대로 한 그 어처구니없는 경기 외에도, 제임스가 이번 시즌에 하는 일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NBA 역사상,그들의 18번째 시즌에서 

    경기당 평균 20 포인트 이상을 기록한 선수는 오직 두 명뿐이었다: 르브론과 칼 말론. 제임스는 7.9리바운드와 7.4어시스트를 올리면서 

    NBA 역사상 유일하게 18년 동안 25점 이상을 기록한 선수이기 때문에 그런 점에서 자신 만의 클래스에도 속한다.

    많은 사람들은 르브론이 10월 레이커스가 활약한 후 리그 역사상 가장 짧은 오프시즌에 이어 2020-21 캠페인 시작에서 로드를 할 것으로 예상했다. 

    하지만 대신, 그는 지배적이고 효율적이며 레이커스의 가장 중요한 선수로 남아 있는 동안 L.A.의 18개 경기에 모두 출전했다.

    조엘 엠비이드, 니콜라 요키치, 지아니스 안테토쿤포, 케빈 듀란트, 카와히 레너드와 같은 다른 훌륭한 경쟁자들이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러한 변화에는 아직 많은 게임들이 남아 있다. 하지만 지금 현재 르브론은 그 대화에서 자라난 다른 이름들보다

     더 좋은 활약을 하고 있고, 시즌 초반 MVP처럼 보인다.

    구매 또는 판매: 닉스는 합법적인 플레이오프 경쟁자들이다.

    만약 오늘 시즌이 끝난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플레이오프에서 8번 시드가 될 것이다. 

    요행수도 아니에요. 톰 티보도는 이번 시즌에 뉴욕을 열심히 뛰게 했고, 모든 것은 줄리어스 랜들로 시작한다. 

    7년차 포워드는 평균 22.7득점, 11.3리바운드, 6.1어시스트로 자신의 경력 중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3점대부터 34.8%의 사상 최고를 찍고 있다. 올 시즌 그에게 매우 확실한 올스타전 숫자들이다.

    그리고 닉스가 2년차 선수인 RJ 배럿에게서 얻어낸 훌륭한 작품이 있는데, 그는 2019 NBA 드래프트가 자이언 윌리엄슨과 자 모란트뿐만이 아니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바렛은 전반적 평균치를 올렸지만, 그의 능률이 여전히 공격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필요가 없다. 우리 자신의 전문가 등 많은 이들에게 

    끔찍한 드래프트 선발로 꼽혔던 신인 임마누엘 퀵리는 보유당 1.129점을 올리며 89%에 오르며 모두를 침묵시키고 있다.

    뉴욕은 공격 효율성이 25위로 바닥일 수 있지만 수비력은 리그 5위여서 티보도가 이끄는 팀이라면 놀랄 일이 아니다. 

    랩터스와 히트가 느린 출발을 하고 불스가 함께 일을 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닉스 아래의 몇몇 팀들이 그들을 플레이오프 그림에서 제외시킬 가능성이 여전히 있다. 

    하지만, 올 시즌 플레이오프 최종 자리를 위해 플레이오프 경기를 계속하기로 한 리그의 결정을 고려할 때, 닉스는 혼성상태에 빠질 수 있는 팀처럼 보인다.

    그들은 동부 정상 부근의 팀들이 있는 방식으로는 결코 자물쇠가 아니지만, 2012-13 시즌 이후 처음으로 닉스는 포스트시즌에 도달하기 위한 합법적인 슛을 가진 팀처럼 보인다.

    구매 또는 판매: 재즈는 레이커스에 가장 큰 위협이다.

    최근 유타 재즈를 인수하기 전에,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코치 스티브 커는 재즈가 챔피언쉽에서 우승할 수 있으며, 유타는 워리어스가 그들의 왕조적 달리기의 시작점에 있었던 곳이라고 말했다. Kerr의 극찬에 완전히 부당한 것은 아니다. 재즈는 현재 9연승 스테이크를 하고 있으며, 리그 2위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부에서 1위 레이커스의 반 경기만 남겨두고 있다.

    이들은 리그 3위 순신용, 6위 전환 공격수로 보유당 1.16점을 올리며 도노반 미첼이 생애 가장 효율적인 한 해를 보내고 있어 스팟업 점퍼 부문에서 98%에 해당한다. 

    이 유타 팀에 대해 좋아할 만한 점이 많다. 그들은 깊이가 있고, 강한 수비를 펼치며 깊은 곳에서 빛을 뿜어낼 수 있다.

    하지만 레이커스에 가장 큰 위협은? 나는 아직 그것에 대해 잘 모른다. 그것은 순위와 순평가에서 유타보다 약간 아래인 클리퍼스 팀을 끔찍하게 간과하는 것이 될 것이고, 

    올 시즌에는 더욱 응집력 있게 보이게 되었다. 대신, 서구의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재즈가 가장 큰 위협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커가 옳기 때문에, 이 팀은 공격, 

    특히 과도기에 당신을 불태울 수 있고, 몇 년 전 워리어스와 비슷한 방식으로 당신을 탈출시키고 방어할 수 있을 거예요.

    구매 또는 판매: 식서스는 동양에서 이길 팀이다.

    이 필리 팀이 새로운 감독인 닥 리버스를 데리고 어떻게 문밖을 내다볼 것인가에 대해 회의적인 시각이 있었다. 

    그러나 지금까지 그 회의론은 이 팀이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는 맹목적인 낙관론으로 변질되었다. 식서스는 리그에서 5번째로 최고의 수비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조엘 엠비드는 터무니없이 우세하고 그가 받아온 MVP 버즈에 걸맞게 보이고 세스 커리는 3점차로 리그 2위를 차지하고 있다.

    76ers는 COVID-19의 발생에도 불구하고 이 모든 것을 해냈다. 이로 인해 그들은 짧은 시간 동안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없었다. 

    그들은 이번 시즌에 들어가는 슈터와 깊이가 절실히 필요했고, 지금까지 그러한 것들이 팀의 강점 중 하나였다. 드와이트 하워드는 리그를 돌며 복귀 투어를 계속하고 있고, 

    신인 타이레스 맥시는 계속해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면서 더 많은 기회를 얻었다.

    시즌 4분의 1을 기록한 필리는 기름칠이 잘 된 기계처럼 보이며, 벤 시몬스가 평균 최저 점수(12.8점)와 중간 공격에서 평균자책점을 기록했다. 

    그러나 시즌 초반 자신을 내세운 식서스는 필라델피아가 그 회의에서 이길 수 있는 팀이라는 것보다 동부 지역이 얼마나 개방적인지에 대해 더 많이 말하고 있다. 

    셀틱스와 벅스는 그들 뒤에 단지 한 게임일 뿐인데, 전자는 2주 조금 넘는 기간 동안 제이슨 테이텀이 없었다. 브루클린 네츠는 여전히 서로를 느끼려고 노력하고 있다. 

    하든은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거대한 나트 팀에 적응하고 랩터스는 불안한 출발을 한 후 제 궤도에 올랐다.

    식서스는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으며, 단기 팀을 상대로 한 경기와 비교적 쉬운 경기 일정을 소화해냈다. 

    하지만 필라델피아는 동부 지역에서 이길 팀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전히 밝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구매 또는 판매: 마이애미 히트에 대해 걱정할 때입니다.

    히트는 호넷스, 닉스, 캐벌리어스, 호크스보다 못한 6-10의 기록을 노리며 시즌을 시작하는데 고군분투하고 있다. 한 시즌 전에 결승전에 진출했던 팀에게는 꽤 충격적이었고, 

    그들을 그곳에 데려간 같은 선수들 대다수를 돌려주었다. 그러나 히트의 액면가 기록을 가지고, 그들을 걱정할 때가 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지미 버틀러가 단지 6경기에 출전했고 마이애미는 여전히 

    그들의 경기들 중 몇 개를 연기하게 만든 COVID-19 발병을 극복하는 것을 고려할 때 완전히 불공평한 판단일 것이다.

    비록 그들이 지금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밤 아데바요는 이번 시즌까지 훌륭했다. 그는 평균 20.7득점, 9개의 보드, 5.4어시스트를 기록하면서 49%의 슛을 날리는 중거리 경기 또한 향상시켰다. 히트가 곤경에 빠졌다고 말하기는 이르지만, 일단 그들의 선수 명단이 전력을 다하면 그들은 만회할 수 있는 어떤 심각한 기반을 갖게 될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