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농구중계 느바분석 nba뉴스 피스턴스는 코리 요셉을 위해 킹스에게 델론 라이트를 넘겼으며, 2라운드에서 2선승제로 선정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농구중계 느바분석 nba뉴스 피스턴스는 코리 요셉을 위해 킹스에게 델론 라이트를 넘겼으며, 2라운드에서 2선승제로 선정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66
    가일오부장
    중재자

    느바뉴스 해외농구분석 nba중계 ESPN의 애드리안 보즈나로프스키에 따르면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새크라멘토 킹스에서 코리 요셉과 2라운드 선발 2명을 트레이드하고 있다. 2라운드 선수 중 한 명은 원래 레이커스에 속했고 올해 전할 예정이며, 다른 한 명은 새크라멘토가 직접 선정한 곡 중 하나로 2024년에 전할 예정이다. 라이트는 최근 몇 년 동안 꽤 많이 돌아다녔다. 토론토 랩터스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한 후, 그는 마크 가솔 트레이드의 일부로 멤피스와 거래되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계약과 무역 협정으로 댈러스 매버릭스와 함께 상륙했고 이 비수기는 연봉을 깎는 움직임으로 피스턴스에게 넘겨졌다.

    현재, 피스턴 부부는 그를 재정적인 목적으로 다시 거래하고 있다. 라이트의 다음 시즌 연봉 850만 달러는 충분히 보장된다. 조셉은 다음 시즌에 1260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지만, 240만 달러만 보장된다. 본질적으로, 피스톤스는 라이트를 이동시킴으로써 600만 달러를 절약하기 위해 2차 선발전을 두 번 받고 있다. 블레이크 그리핀의 매수 결과로 그들의 장부에 있는 모든 죽은 돈을 고려하면, 그것은 꽤 괜찮은 사업이다. 디트로이트가 이번 비수기에 연봉 상한선을 훨씬 밑돌아야 자유계약선수(FA)에서 중간 수준의 예외조항 이상을 쓸 수 있다.

    한편 킹스 팀은 아직 젊고 유능한 선수인 라이트를 상대하게 된다. 올해 28세인 그는 올 시즌 경기당 평균 10.5점을 기록하고 있다. 슈팅이 서툴러 공격 효과를 제한하지만 두 수비 지점을 모두 지키고 골대까지 갈 수 있는 훌륭한 선수다. 킹스 팀은 이미 버디 힐드와 티레스 핼리버튼을 백코트에 배치하고 있어 슛을 아끼지 않고 있다.

    블록버스터는 아니지만 우선 순위가 다른 두 비플레이오프 팀 간의 꽤 표준적인 협상 마감일이다. 피스톤은 약간의 융통성을 얻는다. 킹스 팀은 장기 예비군으로 유지하고 싶은 선수를 추가한다. 그런 면에서 보면 윈윈 딜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