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럭비뉴스 럭비중계 해외스포츠분석 뉴캐슬 팰컨스는 코비드 양성반응을 이유로 2차전을 취소해야 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럭비뉴스 럭비중계 해외스포츠분석 뉴캐슬 팰컨스는 코비드 양성반응을 이유로 2차전을 취소해야 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05
    가일오부장
    중재자

    럭비분석 럭비중게 스포츠뉴스 뉴캐슬의 갤러거 프리미어십 경기는 18일 우스터에서 열린 팰컨스가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인 뒤 취소됐다. 뉴캐슬이 코비드-19 양성 테스트로 취소한 것은 리그 2연전으로 지난 주말 노샘프턴과의 원정 경기도 보류됐다.

    이번 시험 취소는 팰컨스 팀이 월요일에 실시된 PCR 시험에서 “소수”의 양성반응을 보인 이후 나온 것이다.

    프리미어쉽 럭비는 공중보건 잉글랜드와 프로 럭비 테스트 감독 그룹과 협의하여 경기가 취소되고 뉴캐슬 훈련도 중단되었으며 다음 주 월요일 테스트가 실시된다고 말했다.

    토요일의 식스웨이 충돌은 올 시즌 코비드와 관련된 이유로 취소된 일곱 번째 프리미어쉽 게임이다.

    프리미어쉽 럭비 대변인은 “선수, 경영진, 직원, 경기 관계자들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며, 우리는 팔콘스에서 양성반응을 보인 사람들이 안전하고 빠르게 회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뉴캐슬 팰컨스는 지난주 몇 차례 양성반응이 나왔으며 이번 주에는 더 많은 양성반응이 이어졌고 팀훈련도 중단돼 이번 주 토요일로 예정된 식스웨이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진행할 수 없다”고 말했다.

    “프리미어쉽 럭비와 구단은 관련된 선수나 스태프 중 어느 누구도 지명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해 줄 것을 요청할 것이다.”

    뉴캐슬의 다음 프리미어쉽 경기는 2월 27일 할레킨스가 홈에서 열릴 예정이다. 프리미어쉽 럭비 규정에 따르면, 취소된 우스터와 뉴캐슬의 경기에서 승점 배분을 결정하기 위해 패널이 소집될 것이며, 워리어스는 승점 4점, 팔콘스는 2점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주말에 예정되어 있는 다른 5개의 프리미어 리그는 계획대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윌리엄 세르바트 감독은 코비드-19에 양성반응이 나온 프랑스 경영진의 세 번째 선수가 됐다.

    프랑스 럭비연맹(French Rubby Federation)은 20일 레스블루스의 파비앙 갈티예 감독이 양성반응을 보였으며, 다른 익명의 선수 1명도 양성반응을 보였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모든 선수들은 더 완전한 음성 테스트를 다시 했다. 프랑스는 이탈리아와 아일랜드에 이어 기네스 6개국 챔피언십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들의 다음 경기는 2월 28일 파리에서 열리는 스코틀랜드와의 경기다.

    FFR은 성명에서 “프랑스 그룹 전체가 2월 16일 화요일 저녁 추가로 PCR 검사를 받은 결과 모든 선수들이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이는 2월 15일 월요일 결과를 확인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들은 오늘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고 고립 상태를 유지하라는 지시를 받게 될 겁니다. 관리원 윌리엄 세르바트는 코비드-19 양성반응을 보였다. 이로써 코비드-19 경영에서 양성 판정을 받은 3건의 사례가 나왔다. 현재까지 어떠한 증상도 관찰되지 않았다.

    그는 “선수들과 스태프들이 마르쿠시스의 내셔널 럭비 센터에 도착하는 대로 2월 19일 금요일은 물론 2월 21일 일요일 저녁에도 집에서 PCR 추가 테스트가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일단 시험이 끝나면 모든 사람은 결과를 기다리며 격리될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