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럭비중계 해외스포츠뉴스 럭비분석 잉글랜드의 측면 공격수 잭 윌리스가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부상 후 긴 해고를 앞두고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럭비중계 해외스포츠뉴스 럭비분석 잉글랜드의 측면 공격수 잭 윌리스가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부상 후 긴 해고를 앞두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00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럭비뉴스 스포츠중계 럭비분석 잉글랜드의 측면 공격수 잭 윌리스가 이탈리아전에서 무릎 부상을 입은 뒤 또 다시 장기 해고를 앞두고 있어 그가 희생된 악질 롤링에 대한 단속을 촉구하고 있다.

    윌리스는 23일(현지시간) 스캔을 받았으며 첫 결과 ACL에 손상을 입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지만 와스프 럭비 감독인 리 블랙켓은 부상이 “매우 심각하다”면서 “오랜만에 외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 애덤슨 심판은 당시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으며, 목과 접촉이 없는 한 악어롤은 용인된다. 하지만 경기법이 제대로 시행되면 불법이라는 비판도 나온다.

    2016년 피지를 올림픽 금메달로 이끌었던 벤 라이언 전 잉글랜드 대표팀 코치는 악어롤 금지 운동을 오래전부터 해왔으며 주말 동안 집행부의 행동을 촉구하는 사람들 중 한 명이다. 그들을 금지시키려면 무엇이 필요한가??”.

    가디언 칼럼니스트 겸 pundit Ugo Monye는 이 사건을 “필요 없는 부상”이자 잠재적인 “모래 속의 선” 순간이라고 설명했다.

    윌리스에게 있어 그것은 절박한 타격이다. 2018년 5월 또한 끔찍한 무릎 부상을 입었다. 그 때 그것은 그의 오른쪽 무릎이었고 윌리스는 이제 막 첫 콜업(콜업)을 받은 이후의 남아공 잉글랜드 투어를 놓쳤을 뿐만 아니라 그 다음 시즌의 대부분을 놓쳤다. 그 후, 그는 다시 싸웠고 지난 시즌 프리미어쉽 결승전까지 와스프스의 주연을 맡았으며, 가을에 첫 캡을 따냈다. 그는 부상을 당하기 전까지 경기장에 6분밖에 없었지만 그 때 그는 그의 두 번째 잉글랜드 시도를 해냈다.

    존스는 “경기는 럭비의 좋은 부분이 아니지만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은 우리 모두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좋은 젊은 청년이고 좋은 선수가 될 것이고, 이것은 그에게 불행한 좌절이다.”

    블랙켓은 23일 워세스터와의 경기에서 와스프 프리미어쉽이 승리한 뒤 “예후가 더 나빠질 수 있지만 윌리스는 곧 경기에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다. 그는 코벤트리 라이브에 “정말 이르다”면서 “이걸로 구체화하고 싶지는 않지만 무릎으로 꽤 많은 일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좀 심각해. 그러나 현재로서는 그가 ACL을 하지 않은 것 같다. 그는 오랜 시간을 바깥에서 보낼 것이다, 나는 상상해야 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