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럭비중계 rfu뉴스 럭비분석 존스는 영국의 빈곤한 6개국이 ‘흥행 수준’에서 하락하기 시작했다고 주장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럭비중계 rfu뉴스 럭비분석 존스는 영국의 빈곤한 6개국이 ‘흥행 수준’에서 하락하기 시작했다고 주장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03
    가일오부장
    중재자

    rfu중계 럭비분석 해외스포츠뉴스 에디 존스는 잉글랜드의 6개국 진출의 기준 이하의 출발을 그들의 “성공 수준”의 문제로 전락시켰고, 그의 사격 미숙 주장인 오웬 파렐이 폼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많은 선수들 중 한 명임을 인정했다.

    비아그라 세일즈맨의 말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존스는 오스트리아 축구팀 RB 잘츠부르크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를 지적하여 비밀리에 경기를 하는 것이 공격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한다. 조사 결과 관중 앞에서보다 텅 빈 경기장에서 벌어진 경기에서 ‘감정’ 사고가 20% 가까이 적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존스는 또한 공격적 우위로 유명한 파렐이 스코틀랜드와의 실망스러운 패배와 이탈리아와의 일상적인 승리에서 평균 이하의 성적을 거뒀다고 솔직하게 인정했지만 그의 주장만이 유일한 승리와는 거리가 멀다고 말했다.

    존스는 단순한 광란의 질주는 더 이상 현대 게임에서는 통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즉각적인 해결책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특정 수준의 공격성이 전제된 럭비에서는 문제가 더욱 심각하다고 생각한다. “흥분 수준은 우리가 가장 많이 보고 있는 것입니다,”라고 Umbro 대사인 Jones는 말했다. 그는 “게임들은 럭비에서 전반적으로 덜 공격적인 경향이 있었고 축구에서도 마찬가지였다고 생각한다. 선수들의 열광적인 수준이 떨어졌고 따라서 플레이의 종류나 행동의 유형이 덜 공격적이었다는 약간의 연구가 있다.

    “우리 스포츠에서 그것은 특히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조사해야 한다. 스코틀랜드와의 첫 경기를 보면 우리는 정상적인 공격력이 부족했고, 우리의 일반적인 바둑 게임도 부족했다. 우리는 이탈리아를 상대로 조금 더 잘했지만, 여전히 우리가 있어야 할 곳에 있지 않았다. 공격적인 팀인 리버풀을 보면, 그들이 강하게 압박하고 공격해올 때 정말 최고다, 관중 전체가 공격적이다. 그게 그들이 하차한 이유 중의 하나인가?”

    파렐의 경우 플라이 하프에서 내부 센터로 이동했지만 이탈리아를 상대로 한 경기력을 크게 끌어올리지는 못했다. 전 풀백 마이크 브라운과 월드컵 우승의 절반인 맷 도슨도 그가 팀에 들어갈 수 있을지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이다. 존스는 패럴이 전성기에 있지 않느냐는 질문에 “그것은 아마도 공정한 논평일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 팀에는 그동안 전성기를 구사한 선수들이 거의 없었다. 나는 오웬도 그런 사람들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는 자신의 게임을 그가 원하는 수준으로 되돌리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고 우리가 원하는 수준으로 되돌릴 수 있을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한편, 존스는 럭비 축구 연맹의 격렬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2023년 월드컵을 일주일 연장하려는 계획에 지지를 보냈다. 프랑스 토너먼트는 모든 팀이 최소 5일 동안 경기할 수 있도록 선수 복지 차원에서 7주 이상 연장될 수 있다. RFU는 그 제안이 그들에게 쏟아졌다는 근거에 대해 격노한 반응을 보였지만 존스는 그 계획에 찬성하고 있다.

    2015년 존스의 일본은 남아공과의 경기에서 유명한 승리를 거둔 지 나흘 만에 스코틀랜드와 맞붙어 사실상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우리가 팀들 사이에서 공정하고 공평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좋다”고 그는 말했다. “선수 복지 측면에서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좋다. 2015년 남아공전을 했을 때 힘든 반전이었다는 걸 알고 있고, 다른 팀이 아닌 일부 팀이 그렇게 하는 것은 공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존스는 월드컵 진출에 있어 일주일간의 선수 접근권을 잃게 될지도 모른다. RFU는 프리미어십 홍보와 강등에 대한 장기적 변화를 위한 협상의 일환으로 2023년 프랑스를 시작으로 더 많은 접속을 추진하고 있으며, 그 해 5월 중순에 프리미어십 결승전이 열리기를 원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그러나 만약 이 대회가 일주일 더 길어진다면, 영국의 준비는 일주일 후에 시작될 것 같다.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선수 복지이며 프랑스 2023 조직위원회와 협력하여 국제 럭비 선수들의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럭비 월드컵 2023을 선수들과 그들의 회복에 가장 좋을 수 있는 것으로 만드는 방안을 공동으로 모색해 왔다”고 World 럭비 성명서는 썼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