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뉴스 해외축구중계 첼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스타의 가격 하락에 따라 산초로 돌아왔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스포츠뉴스 해외축구중계 첼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스타의 가격 하락에 따라 산초로 돌아왔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58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스포츠뉴스 해외축구중계 첼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스타의 가격 하락에 따라 산초로 돌아왔다.

    해외축구뉴스 해축중계 해축매니아 산초를 위해 맨유와 싸우기 위한 첼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 여름 자돈 산초와 계약할 가능성을 높였다는 보도에 이어 스포츠1은 붉은 악마들이 그들의 남자를 상륙시키기 위해 첼시와 싸워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 ESPN+에서 ESPN FC Daily 스트리밍(미국만 해당)
    – ESPN+ 시청자 가이드: 분데스리가, 세리에A, MLS, FA컵 등

    산초는 유나이티드의 장기 목표였고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산초를 마침내 올드 트래포드로 데려오기 위해 줄 맨 앞에 서 있다는 것이 널리 알려져 있다.

    그러나 토머스 투첼이 윙어를 런던으로 유인하고 싶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으며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20세의 첼시의 호가격을 낮추고 있다고 전해지면서 첼시는 현재 바짝 긴장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산초는 1억 500만 유로에 구입할 수 있는데, 이는 독일 구단이 증가하는 재정적인 우려를 덜어주는데 도움이 되겠지만, 이것은 더 많은 구단이 그와 계약을 맺는 행운을 시도하도록 유도할 것이다.

    파리로 가는 루카쿠?
    로멜루 루카쿠는 올 여름 이적할 수 있으며 칼시오메르카토는 파리 생제르맹이 인베나지오날레 스타의 영입을 위한 선두 주자라고 믿고 있다.

    이 보고서는 인터 밀란의 불확실한 미래가 현재 매물로 나온 것으로 보이며, 이 클럽은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가 새로운 도전을 위해 떠나는 것을 볼 수 있다고 말한다.

    산시로에서 새 주인이 될 사람들은 우선으로 장부의 균형을 잡으려고 할 수도 있고, 루카쿠가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선수와 함께, 그들은 그의 시즌 연봉 7.5 유로를 절약하려고 할 수도 있다.

    물론 수험생 부족은 없을 것이다. PSG는 그를 새로운 9번으로 지정했고, 맨체스터 시티는 세르히오 아구에로를 교체해야 한다.

    두 구단 모두 밀라노의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으며, 적절한 순간을 기다려 움직일 것이다.

    손연장 협의 진행 중
    토트넘 홋스퍼는 공격수 손흥민의 계약 연장을 노리고 있으며 협의는 진행 중이고 문제없다고 스카이스포츠는 전했다.

    손흥민은 이미 2년 더 북런던 구단과 계약돼 있지만 구단에 대한 그의 중요성은 그만큼 커 장기적으로 그를 붙잡아두고 싶다는 것이다.

    손흥민은 토트넘이 웨스트브로미치 알비온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면서 득점 시트에 올랐고, 복귀한 해리 케인과 잘 호흡을 맞췄다. 스퍼스는 손흥민을 지키는 것이 케인을 지키는 열쇠라고 믿고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손흥민의 동반자 관계가 최전방을 이끌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조제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의 소속팀 승리 후 계약 논의에 대한 질문에 “회담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무리뉴 감독도 구단이 진행 중인 논의의 성과를 추구하기 위해 ‘올바른 순간’을 기다리겠다고 인정했다.

    Tap-ins
    – 이탈리아 언론인 파브리지오 로마노에 따르면 첼시는 티아고 실바를 1년 더 클럽에 계속 두고 싶어하며 대화가 진행 중이다. 첼시 이사회는 실바가 입단한 이후부터의 충격에 기뻐하며 그를 그룹의 강력한 리더로 보고 있다. 실바는 소속팀과 1년 더 옵션을 논의할 예정이며 곧 최종 결정이 내려질 예정이다.

    – 애슬레틱은 자금사정이 불안한 상황에서 리버풀 선수 6명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매각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포르토에서 대여 중인 예비역 사육사 아드리안과 마르코 그루지치는 안필드에서 탈출하는 이들 중 한 명이라고 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