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중계 영국축구뉴스 epl분석 맨시티는 10대 스타리그 1의 계약에 합의함으로써 미래를 내다본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스포츠중계 영국축구뉴스 epl분석 맨시티는 10대 스타리그 1의 계약에 합의함으로써 미래를 내다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14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스포츠중계 영국축구뉴스 epl분석 맨시티는 10대 스타리그 1의 계약에 합의함으로써 미래를 내다본다.

     

    해축매니아 해축중계 프리미어중계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시티는 시즌이 끝날 때 로치데일 포워드 콰도바아와 계약할 것이라고 한다.

     

    18세의 박찬호는 올 시즌 리그 원 의상에 3골을 넣었지만, 선거운동이 끝날 무렵에는 계약을 해지했다.

     

    시티는 바아의 오랜 추종자들이며 그가 16살이었을 때 바아의 학원에 등록하려고 했다. 이제, 그들은 마침내 그를 에티하드 경기장으로 유인할 것으로 보인다.

     

    가디언에 따르면, 시는 여름에 바아에 서명하기로 합의했다고 한다.

     

    비록 그가 자유계약선수(FA)로 합류할 것이지만, 시티는 로치데일에 보상금을 지불할 것이다.

     

    시 당국은 2021-22 캠페인을 위해 바아를 차관으로 파견할 계획이다. 그들은 챔피언쉽에서 그를 위한 구혼자를 찾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전 유소년 제품인 바아는 이번 시즌 리그 1에서 7경기를 뛰며 벤치에서 6경기를 더 내보냈다.

     

    독일 태생의 윙어는 이제 한 단계 도약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복수의 소식통들은 그가 곧 시티 선수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바아 역시 레인저스와 바이에른 뮌헨 같은 선수들로부터 관심을 끌었지만 그는 영국에 머무를 것으로 보인다.

     

    TIMETAK의 일일 뉴스레터를 무료로 구독하십시오.

     

    프리미어리그를 생각하는 바아

    지난 1월, 바아는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프리미어 리그에서 자신의 미래를 봤다고 말했다.

     

    그는 “많이 성숙해졌고 어릴 때 하던 일을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내가 선배들 곁에 있으니 프로답게 굴어야지.

     

    “그것은 내가 성장하는 데 엄청난 영향을 끼쳤다. 언젠가 내가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할 수도 있을 텐데, 넌 절대 모를 거야.”

     

    비록 그가 시티 데뷔를 생각하기에 앞서 하위 리그에서 발전하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하지만, 곧 날이 올 것 같다.

    3e970e5d1f293470cda61a8c55ceb75e_1612346556_3027.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