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아이스하키중계 nhl분석 하키중계 뉴저지 데블스의 젊은 스타가 어떻게 자신의 스웨거를 발견했는가.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아이스하키중계 nhl분석 하키중계 뉴저지 데블스의 젊은 스타가 어떻게 자신의 스웨거를 발견했는가.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39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아이스하키중계 nhl분석 하키중계 뉴저지 데블스의 젊은 스타가 어떻게 자신의 스웨거를 발견했는가.

     

    미국하키중계 느흘분석 잭 휴즈는 NHL 역사상 57번째로 드래프트 연도에 종합 1위로 뽑힌 선수였다. 그들 중 상당수는 소속 팀에 즉각적인 영향을 끼쳤다. 잭 휴즈와 같은 몇몇은 그렇지 않았다.

     

    휴즈는 기대의 짐을 루키 시즌에 밀어넣고 그 무게에 짓눌렸다. 그는 7골 14도움을 기록했고 2019-20시즌 61경기에서 마이너스 26으로 스케이트를 탔다. 경기당 평균 득점이 20여년 만에 처음으로 전체 1순위로 가장 낮았다.

     

    “그는 모든 사람들이 자기를 보고 모든 것을 다 하기를 기다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하키 운영의 마틴 브로더 데블스 부사장은 ESPN에 “그는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Hughes에게 공평하게 말하자면, 그의 신인 시즌은 친절하고 소란스러웠다. 그의 첫 코치인 존 하인즈는 시즌 2개월 만에 해고되었다. 그를 초대한 총지배인 레이 쉐로는 그 후 한 달 만에 해고되었다. 그 사이 팀의 스타 선수 테일러 홀은 자유계약선수(FA)로 물러나기 전에 애리조나 코요테스로 트레이드됐다. 데블스는 NHL이 여름 버블 재시작을 통해 포스트시즌을 24개 팀으로 확대했음에도 불구하고 3월 12일 뉴저지의 시즌이 끝났다.

     

    18세 신인은 고사하고 어떤 선수라도 감당하기엔 벅찬 일이었다.

     

    “그리고 그는 분명히 18살이었다.”라고 브로듀르가 웃으며 말했다.

     

    휴즈는 칼더 트로피에서 단 한 표도 얻지 못했다. 그의 자존심에 또 다른 가시: 잭의 동생인 밴쿠버 카누크스의 수비수 퀸 휴즈는 신인왕 경쟁에서 2위를 차지했다.

     

    이렇게 과대 광고가 심한 1년차 선수에게는 잊을 수 없는 신인 시즌에서 휴즈는 많은 감정을 느꼈다. 그러나 당황은 그들 중 하나가 아니었다.

     

    “만약 5년 전 누군가가 내가 18살까지 NHL에서 뛸 수 있다고 말했다면, 그건 꽤 괜찮은 거야, 알지? 나는 NHL에서 가장 어린 남자라는 것이 자랑스러웠다. 그는 ESPN과의 인터뷰에서 “지난해는 내가 원하는 대로 되지 않았지만, 만약 내가 그렇게 할 수 있었거나 학교에 갈 수 있었거나 다른 일을 할 수 있었냐고 물어봤다면 100번 넘게 선택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봐, 리그에 들어오다니, 공연 기대되는군. 경기력을 발휘해 다른 선수가 된 것은 분명 좋은 동기였다고 말했다.

     

    그의 두 번째 시즌이 시작될 때, 잭 휴즈가 다른 선수처럼 보인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1ccebc8ec1fa08758b5f979d6f8a87f8_1612358693_1155.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