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뉴스 mlb중계 믈브분석 엘로이 히메네즈 부상 소식: 화이트삭스 강타자 어깨 부상 후 5-6개월 만에 아웃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야구뉴스 mlb중계 믈브분석 엘로이 히메네즈 부상 소식: 화이트삭스 강타자 어깨 부상 후 5-6개월 만에 아웃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98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야구중계 믈브뉴스 mlb분석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외야수 엘로이 히메네스가 왼쪽 가슴 힘줄이 파열됐다고 3일 밝혔다. 24살의 강타자는 수술을 받아야 할 것이고 5~6개월을 놓칠 것으로 예상된다.

    역사적으로 좋지 않은 좌익수 지메네즈는 26일 A의 포수 숀 머피에게 홈런을 날리려다 왼쪽 어깨를 다쳤다. 여기 한번 보시죠.

    짐작컨대 히메네즈는 머피의 드라이브 덫을 시도한 후 순간적으로 벽에 매달려 있다가 어깨를 다쳤을 것이다. 어떤 경우든 그는 나중에 눈에 띄게 불편해하는 것 같았다. 이것은 분명히 2008년 이후 첫 AL 센트럴 타이틀을 얻으려고 애쓰는 화이트 삭스 때문에 시카고에게는 걱정스러운 전환점이다.

    스포츠라인에 따르면 지메네즈의 패배는 화이트삭스의 디비전 우승 가능성에 큰 타격을 줄 것으로 보인다. 히메네스가 부상하기 전에는 시카고가 31%의 확률로 리그 우승을 차지할 수 있었지만 이후엔 25.1%로 5.9%나 떨어졌다. 구단의 전반적인 포스트시즌 기회도 85.9%에서 80.1로 떨어지는 등 타격이 컸다.

    히메네즈는 첫 177번의 빅리그 경기에서 45개의 홈런을 때려부수고 야구에서 가장 높은 출구 속도를 기록했기 때문에 이미 플레이트에서 엄청난 힘의 원천이다. 따라서, 그는 화이트 삭스의 젊은 핵심의 중요한 한 부분이다. 그러나 그는 좌익수답지 않다.

    레인지 부족으로 역점을 내줄 뿐만 아니라 가끔 자신에게 맞지 않는 무모한 행동으로 레인지 부족을 만회하려다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다. 작년에 맷 스나이더가 고전을 면치 못했기 때문에, 지메네즈는 수비 이닝 중 많은 이닝이 그를 다치게 하거나 최소한 그를 다치게 할 잠재력이 있는 많은 이닝에 부딪혀 간신히 넘어지는 것은 아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