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분석 메이저리그중계 mlb분석레드와 애슬레틱스의 현실적인 유격수 옵션으로는 아메드 로사리오, 엘비스 안드러스, 파이어리츠 쌍이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야구분석 메이저리그중계 mlb분석레드와 애슬레틱스의 현실적인 유격수 옵션으로는 아메드 로사리오, 엘비스 안드러스, 파이어리츠 쌍이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35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야구분석 메이저리그중계 mlb분석레드와 애슬레틱스의 현실적인 유격수 옵션으로는 아메드 로사리오, 엘비스 안드러스, 파이어리츠 쌍이 있다.

     

    mlb뉴스 믈브뉴스 믈브중계 토요일에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유격수 디디 그레고리우스와 계약하기로 합의하여 그를 2년 계약으로 복귀시켰다. 그레고리우스는 마르쿠스 세미엔(블루제이), 안드렐턴 시몬스(트윈스)와 함께 주중에 계약한 세 번째 주목할 만한 자유계약선수(FA) 유격수였다. 그런 것처럼 올겨울 자유계약선수(FA) 60위 안에 든 유격수들은 모두 2021시즌의 터전을 찾았다.

     

    아아, 한정된 공급이 다 떨어지기 전에 모든 팀이 그들의 필요를 채울 수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지난해 플레이오프 2개 팀인 신시내티 레즈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는 표면적으로는 6위 자리에서도 새 선발투수를 노린다. 개막일이 내일이었다면, 레즈는 호세 가르시아와 늘어진 카일 파머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을 것이다; 한편 A는 지난 3년간 유격수에서 3번의 선발 등판한 비마엘 마친과 채드 파인더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편견이 없는 관찰자조차 “부족한 것이 남아 있을까?”라고 묻기에 충분하다. 토지에 대한 조사를 해 봤고, 그 아래에는 빨갱이와 A의 선택지를 정리했다. (선수들은 특별한 순서로 제시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놀란 아레나도가 카디널스로 향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트레버 스토리의 가용성에 대해 궁금해하는 것이 타당하다. 경쟁 팀들은 콜로라도의 소유권이 아직 스토리를 거래할 의향이 있다고 믿지 않는다. 오히려 로키스는 내년 겨울 자유계약선수(FA)와의 데이트를 앞두고 그와 연장전을 추진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 그것은 스토리가 자신의 장기 계약을 체결한 후 아레나도에게 일어난 일을 보고 나서가 아니라, 스토리가 공놀이를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그가 앞으로 몇 주 안에 거래될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어쨌든 레드스나 A씨 쪽이 스토리의 1,850만 달러의 연봉을 기꺼이 흡수할지는 불분명하다.)

     

     

     

    올 겨울 초, 우리는 레이스가 다음 12개월에 걸쳐 윌리 아다메스와 거래할 것이라고 믿는 이유를 밝혔다. 본질적으로 다음 시즌 비수기에 다수의 올스타가 출격하기 전에 유격수 깊이(Wayle Franco와 Taylor Walls의 형태)가 들어오는 유격수 깊이(Waylor Walls의 형태)와 유격수 시장을 이용하려는 노력의 결합으로 귀결된다. 물론 레이스가 아다메스를 그냥 넘겨주지는 않을 것이고, 거기서 일이 복잡해진다. 올겨울 소심했던 빨갱이나 A가 필요한 전망 자본과 결별할 것인가.

     

     

    아마도 레드스나 A가 클리블랜드에게 프란시스코 린도르의 복귀작 중 하나인 아메드 로사리오를 아다메스를 레슬링하는 데 드는 것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포기하도록 설득할 수 있을 것이다. 로사리오가 좋지 않은 시즌을 보내고 있고 클리블랜드의 장기 계획에 맞지 않을 것 같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파킨스 프랑코나스도 젊은 선수 안드레스 히메네즈에게 쐐기를 박았고, 그는 두 선수의 우월한 야수라는 것을. 게다가 로사리오가 이미 중재 자격이 있는 상태고 어쩌면 오클랜드나 신시내티도 로사리오를 위해 지금 무언가를 가져가는 것이 또 다른 나쁜 시즌을 감수하는 것보다 낫다고 클리블랜드에게 확신시킬 수 있을 것이다. 그 후에 그는 아무런 제약 없이 패배할 수도 있다.

     

    우리가 지난 주에 보여줬듯이, 파이리츠는 빅 리그 로스터에서 달리 이동할 것이 별로 없지만, 그들은 A나 Reds에게 어필할 수 있는 두 명의 단신 선수, 즉 에릭 곤잘레스와/또는 케빈 뉴먼이 있다. Gonzalez는 4년 이상의 서비스 시간을 가지고 있고 가장 가고 싶어할 것 같다. 그는 숙련된 수비수인데, 그것이 당신이 그의 방망이에 대해 쓸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이다. (옛 파이어리츠 GM 닐 헌팅턴은 프레디 갈비스에 그를 비교한 적이 있다.) 시즌이 끝나면 아르브엘리블이 되는 뉴먼은 2019년 더 공격적인 공약을 보여줬다. 그는 스피드와 힘이 거의 없는 극단적인 접촉 타자다. 그리고 그것이 네가 그의 글러브에 대해 쓸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이다.

     

     

    위와 같은 추적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음, 엘비스 앤드러스는 어떨까? 레인저스는 이샤 키너-팔레파에게 유격수 면모를 부여해 안드루스를 결정적인 역할 없이 떠나게 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텍사스가 안드루스의 나머지 계약금(2,850만 달러)을 가라앉힌 비용으로 본다고 가정할 때, 텍사스는 그 중 일부를 기꺼이 지불해 이전을 용이하게 하고 약간의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요점은 만약 그가 2023년 시즌에 1,500만 달러의 클럽 옵션을 교환하거나 포기를 요구한다면, 즉, 레드스나 A스 팀은 적어도 1,500만 달러를 기꺼이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3시즌 동안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 특히 팀들이 그의 최근 WAR 합계에 그의 가치가 정확히 반영되어 있다고 믿는다면, 팬그래프스에 따르면 그는 매 시즌 1승의 가치가 있었지만 마지막이었고, 최근 5년 중 4승의 가치가 있는 야구 레퍼런스 당 최소 2승의 가치가 있다고 한다. 안드루스는 더 이상 흥분하지 않지만, 그가 그 대안을 이길지도 모른다. df4e533db54e38ae192a8a35f1048a5f_1612279873_0863.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