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분석 mlb뉴스 믈브중계 놀란 아레나도 트레이드 등급: 스타 3루수 계약 중인 카디널스 플리스 로키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야구분석 mlb뉴스 믈브중계 놀란 아레나도 트레이드 등급: 스타 3루수 계약 중인 카디널스 플리스 로키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40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야구분석 mlb뉴스 믈브중계 놀란 아레나도 트레이드 등급: 스타 3루수 계약 중인 카디널스 플리스 로키스

     

    메이저리그중계 믈브뉴스 메이저리그분석 카디널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는 24일 올스타 3루수 놀런 아레나도를 세인트루이스로 보내는 트레이드를 확정했다. 루이. 이번 거래는 제프 브리디치 로키스 총감독에 대한 신뢰를 잃은 아레나도가 연루된 1년 동안의 루머 사이클과 브리디치의 조직 비전이 절정에 달한 것이다.

     

    아레나도가 로키족에게 환멸을 느끼게 된 만큼, 그는 세인트루이스에서 영웅의 환영을 받아야 한다. 루이스. 카디널스는 올 겨울 초 프란시스코 린도르를 추격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내야수 왼쪽에서 털썩 주저앉을 최고의 슈퍼스타를 되찾아 착륙시킬 수 있었다. 아레나도의 계약과 옵트 아웃 능력은 문제를 복잡하게 만들지만, 카디널스가 계약을 성사시키기 위해 얼마나 적게 포기했는지를 감안할 때 최악의 시나리오에 대해 초조해 하기는 어렵다.

     

    CBS 스포츠에서 우리는 판단의 타입이 아니면 아무것도 아니다. 이와 같이, 우리는 아래의 아레나도 블록버스터와 관련된 당사자들에게 모두 점수를 주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먼저 계약 조건을 다시 요약해 봅시다.

     

    로키스 트레이드: 3B 놀란 아레나도, 약 5100만 달러

    카디널스 트레이드: LHP Austin Gomber, INF Mateo Gil, INF Elehuris Montero, RHP Tony Locey, RHP Jake Sommers

    카디널스 등급: 그

    카디널스는 몇 년 동안 아레나도를 따라다녔다. 그때의 요구는 카디널스가 여기서 포기한 것보다 실질적으로 훨씬 더 높았다. 장기적으로 아레나도가 어떻게 되든 간에, 이것은 대단한 움직임으로 보인다. 아직 LA 다저스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같은 수준은 아니지만, 카디널스를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최고의 개로 선정하는 것이다.

     

     

    아레나도는 48경기에서 타율 0.253/.303/434(84 OPS+)를 기록한 거친 시즌을 보내고 있다. 1) 48경기, 2) 대유행 1년 동안, 그리고 싫어하는 팀, 3) 1000경기 이상의 이전 경기를 가진 29세의 그가 정말 잘한다는 이유로 너무 흥분하기는 어렵다.

     

    아레나도가 2021년에 정상 궤도에 복귀한다면 세인트루이스에서 그에게 어떤 미래가 펼쳐질지 궁금할 것이다. 루이스. 이 거래의 일환으로 그는 2021년 이후 탈퇴를 유지했을 뿐만 아니라 2022년 이후 추가로 탈퇴를 할 수 있었고, 탈퇴하지 않을 경우 1년(1500만 달러)을 더 받을 수 있었다. 아레나도와 그의 에이전트는 그가 그 겨울 동안 각각 1억7,900만 달러와 1억4,400만 달러를 이길 수 있는지 결정해야 할 것이다.

     

    아레나도 진영에서 어떻게 대답하든 카디널스는 아레나도 유치를 위해 실전을 펼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폴 골드슈미트와 마일스 미콜라스를 잠시 장부에 올려놓고, 잭 플래허티의 중재 인상에 유의해야 하고, 결국 자유계약기관(FA)에 대해서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추기경들이 돈을 흘릴 것이다.

     

    앤드류 밀러와 덱스터 파울러의 계약은 모두 연말에 상향 조정되며(합계 2,850만 달러), 카디널스도 그렇게 선택한다면 맷 카펜터와 카를로스 마르티네즈의 계약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매수 전에 추가로 3,000만 달러). 분명히 카디널스는 그 선수들을 교체하기 위해 그 돈의 일부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아레나도는 당신이 자원을 쏟아 붓는 것에 대해 괜찮은 스타다.

     

    이것은 카디널스에게는 장단기 경기처럼 보인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것이다.

     

    로키 등급: F

    로키 가족들에게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 문제를 돌리기는 하지만 그들은 그 대가로 합법적인 헤드라이너를 받지 않고 2022년 아레나도가 어디에 있든 5천만 달러 이상을 쓰고 있는데 브리디치가 2021년 이후 아레나도의 계약서에 옵트아웃 조항이 포함됐다고 완강히 주장했기 때문에 그 모든 것을 하고 있는 것이다. 우프.

     

     

    여기서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로키스가 이번 시즌을 넘어 트레버 스토리를 잠그는 데 저축한 돈(약 1억5000만 달러)을 사용할 방법을 찾는 것이다. 지금 업계에 대한 믿음은 스토리가 돌아다니지 않을 것 같다는 것이다. 왜 그랬을까? 그는 오픈마켓에서 몇 달이나 떨어져 있고, 아레나도 폭동의 최전방 좌석을 차지하고 있었다. 만약 Rockies가 이기고 있거나, 곧 정말로 이길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Story는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왜 귀찮게 하지?

     

    반품 자체에 대해서는 대단치 않다.

     

    곰버는 지금까지 빅리그 경력을 선발(15회 출전)과 구원(28회)으로 갈랐던 잘 짜여진 남포다. 지난 시즌 삼진 대 볼넷 비율이 무서운 1.80이었지만 29이닝 동안 평균자책점 1.86을 기록했다. 곰버는 수직 팔 동작을 이용해 리그에서 가장 가파른 3/4의 높은 릴리즈 포인트를 달성한다.

     

    로키스는 곰버를 4번 스타터 타입으로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그가 건강이나 경기력 때문에 장기 불펜에 빠질 가능성은 충분하다. 프로 통산 160이닝을 한 번 넘게 던졌고, 어깨와 이두박근 문제로 2019년 타이밍을 놓쳤다. 사물의 투구 측면에 대해서는 곰버의 무기는 주로 90년대 저온난방, 커브볼, 슬라이더로 구성된다. 그 곡선이 더 높은 고도에서 그 효과를 유지할지는 불확실하다.

     

     

    몬테로는 2019년 뛰었을 때 주로 더블아에서 뛰었는데, 이 곳에서 그는 .552 OPS와 31%의 삼진율을 기록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제 22살이 된 몬테로는 더 일관된 연락을 취하고, 카운터를 더 깊게 하고, 더 자주 자신의 생동력을 이용할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오랜 시간 동안 핫코너에 머물러 있을 확신이 없기 때문이다.

     

    벤지 길 기억나? 마테오는 그의 아들이다. 어린 길씨는 2018년 3라운드에서 뽑힌 뒤 신인 공보다 불과 2경기에 출전했다. 그의 방망이의 진보는 그가 단지 예비 내야수인지 아닌지를 좌우할 것이다.

     

    로시는 선발투수 프레임(6피트 3, 239파운드)을 갖고 있지만 선발투수 컨트롤은 하지 않고 2019년 대학과 미성년자 사이에서 맞닥뜨린 타자의 13% 이상을 걸어왔다. 로키스가 스트라이크를 더 많이 던지도록(혹은 3구째를 전개) 도울 수 없다면 파워 패스트볼-슬라이더 콤비네이션의 효과적인 구원투수가 될 수도 있다.

    614eb245bcd559614e982d2f7fc4eab8_1612338548_3883.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