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중계 믈브뉴스 mlb분석 화이트삭스의 엘로이 히메네즈가 스프링 트레이닝 경기 도중 홈런 도루를 시도하다 어깨를 다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야구중계 믈브뉴스 mlb분석 화이트삭스의 엘로이 히메네즈가 스프링 트레이닝 경기 도중 홈런 도루를 시도하다 어깨를 다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72
    가일오부장
    중재자

    믈브분석 mlb중계 해외야구뉴스 화이트삭스 강타자 엘로이 히메네즈는 야수 악재일 뿐 아니라 자책할 정도로 악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장 최근의 사례는 수요일 선인장 리그에서 히메네즈가 A의 포수 숀 머피에게 홈런을 허용하려다 왼쪽 어깨를 다쳤을 때 나왔다.

    여기 한번 보시죠.

    짐작컨대 히메네즈는 머피의 드라이브 덫을 시도한 후 순간적으로 벽에 매달려 있다가 어깨를 다쳤을 것이다. 어떤 경우든 그는 나중에 눈에 띄게 불편해하는 것 같았다.

    개막일이 대략 일주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이것은 분명히 시카고와 그 어린 강타자에게 있어 걱정스러운 전환점이다.

    24살인 지메네즈는 첫 177번의 빅리그 경기에서 45개의 홈런을 때려부수고 야구에서 가장 높은 출구 속도를 기록하기 때문에 이미 플레이트에서 엄청난 힘을 발휘하고 있다. 건강하다면 2021년 AL 홈런왕 자리를 놓고 다투는 모습이 전혀 놀랍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그는 화이트 삭스의 젊은 핵심의 중요한 한 부분이다. 그러나 그는 좌익수답지 않다.

    레인지 부족으로 역점을 내줄 뿐만 아니라 가끔 자신에게 맞지 않는 무모한 행동으로 레인지 부족을 만회하려다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다. 작년에 맷 스나이더가 고전을 면치 못했기 때문에, 지메네즈는 수비 이닝 중 많은 이닝이 그를 다치게 하거나 최소한 그를 다치게 할 잠재력이 있는 많은 이닝에 부딪혀 간신히 넘어지는 것은 아니다.

    여기 수요일의 부상이 경미한 것으로 밝혀지길 바라지만, 가능한 한 빨리 정식 DH가 된다면, 지메네즈 본인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최선일지도 모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