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중계 믈브뉴스 mlb분석 MLB는 의사 야구에 이물질을 사용하는 투수를 단속한다. 다섯 가지 알아야 할 것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야구중계 믈브뉴스 mlb분석 MLB는 의사 야구에 이물질을 사용하는 투수를 단속한다. 다섯 가지 알아야 할 것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68
    가일오부장
    중재자

    믈브분석 mlb중계 해외야구뉴스 메이저리그는 30개 구단 모두에게 복수 보도(뉴욕포스트의 조엘 셔먼이 1위)에 따라 투수들의 야구 이물질 사용에 관한 메모를 발행했다.

    규칙 6.02c에 따르면 투수는 다음을 수행하지 않는다.

    (2) 손이나 글러브 중 하나에 볼에 힘을 준다.

    (3) 글러브, 사람 또는 옷에 볼을 문지른다.

    (4) 공에 어떤 종류의 이물질을 도포해야 한다.

    (5) 어떤 방식으로든 공을 방어해야 한다.

    (6) 규칙 6.02(c)(2)부터 (5)까지 또는 “샤인” 공, “스핏” 공, “머드” 공 또는 “에머리” 공이라고 불리는 방법으로 변경된 공을 전달한다. 투수는 맨손 사이로 공을 비비는 것이 허용된다.

    (7) 그의 사람 또는 소지하고 있는 어떤 이물질을 가지고 있다. 규칙 6.02(c)(7) 주석: 투수는 손, 손가락, 손목(예: 반창고, 테이프, 슈퍼 글루, 팔찌 등)에 어떤 것도 부착할 수 없다. 심판은 그러한 부착물이 규칙 6.02(c)(7)의 목적을 위해 정말로 이물질인지 판단해야 하지만, 어떤 경우에도 투수가 손, 손가락 또는 손목에 부착된 채 투구를 할 수 없다.

    지금은 명백한 위반이 있으면 투수들이 일반적으로 잡힌다. 예를 들어, 우리는 2014년 마이클 피네다가 양키스를 위해 큰 솔타르 조각을 목에 걸고 투구를 했던 것을 기억할 수 있다. 다른 많은, 어쩌면 덜 모호한 예들도 있었다. 관련된 모든 사람들은 많은 수의 투수들이 몇 년 동안 이물질을 사용하는 것을 멀리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메모의 내용에 관한 보도를 보면, MLB는 지금 마운드에서 이물질의 사용을 크게 줄이는 것에 대해 상당히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 어쩌면 완전히 근절할 수는 없겠지만, 이것은 진지한 노력이다. 리그가 메모에서 밝힌 내용은 다음과 같다.

    클럽하우스, 더그아웃, 터널, 그리고 투수들이 갈 수 있는 거의 모든 곳에, 예를 들어, 그의 모자 안쪽에 소나무 타르를 적용하려고 할 것이다.
    리그는 또한 제3의 연구소를 통해 야구공에 대한 검사를 실시할 것이다. (그래, 과학!)
    메이저리그는 투수의 회전율에서 중요한 점프를 조사할 수 있다.
    규정을 위반한 것으로 판명된 선수는 해당 경기 후 실체의 증거가 발견되더라도 커미셔너실의 처벌을 받게 된다.

    이 메모의 여파와 관련하여 고려해야 할 5가지 사항이 있다.

    1. 흥미로운 타이밍
    여기서 가장 분명한 것은 왜 메이저리그가 스프링 트레이닝 직전 대신 정규시즌을 10일도 채 남겨두지 않은 상황에서 이를 발표해 투수들이 예년에 비해 훨씬 가까이서 지켜보는 것에 익숙해질 수 있느냐는 점이다. 분명한 대답은 어차피 그들이 이런 짓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일 텐데, 왜 부정행위를 하지 않기 위해 준비할 시간이 필요했는가?

    그보다는 야구와 관련된 시기라 타이밍이 훨씬 더 걱정된다. 말하자면 야구를 덜 “즐거움”으로 만들기 위한 시도로 이번 시즌에 야구가 다르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다. 여기에 등장한 것은 많은 수의 홈런, 특히 값싼 홈런 수를 줄이기 위한 것으로 투수들에게 이익이 되고 타자들에게 타격을 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질 문제를 공격하는 것은 반대 방향으로의 강한 움직임으로 투수들에게 상처를 주고 타자들을 돕는 것이다.

    더 균형잡힌 것으로 보여도 실제로는 두 분야를 모두 더 큰 선으로 옮기고 있는 것이다. 곧 알게 될 거야

    2. 날씨가 한 요인이다.
    이 경기의 상당 부분이 여름에 치러진다는 점에서, 때때로 투수들은 손과 손끝에 땀이 흘러내리는 극심한 더위나 습도 상황에서 낮 동안 마운드에 오르기도 한다. 만약 투수가 시속 100마일로 공을 던질 수 있고 그립을 제대로 잡지 못하면, 갑자기 투수가 머리에 공을 가져다가 커리어-트랜딩 부상을 당할 위험이 있다.

    자외선 차단제 방어 기능도 있고. 즉, 주간 경기 중에는 투수들이 땀(목 뒤, 팔뚝 등)으로 몸의 일부에 자외선 차단제를 약간 더 뿌리고 야구를 치료하기 위해 일종의 선크림/스위트 페이스트를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가 MLB라면 이걸 어떻게 해야 하지? 그들은 정확히 남자들에게 햇볕에 타도록 강요할 수는 없다. 보면 재미있을 거야.

    또한 고려해야 할 플레이오프 초반이나 후반의 추운 날씨도 있다. 그립은 정말 차가운 손으로도 손상될 수 있다.

    어떻게 MLB가 공을 움켜쥐고, 선크림을 바르고, 치료하면서 적절한 땅을 칠 수 있을까?

    3. Statcast가 전면에 나서다
    MLB는 계속해서 Statcast 데이터에 의존하고 있지만, 이것이 실제로 선수들에게 정지를 가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첫 번째 영역이다. 위에서 언급한 내용들 중 MLB는 또한 조사 중에 Statcast의 스핀 레이트 분석을 사용할 것이라고 팀들에게 말했다.

    그렇다, 지난 몇 년 동안 선진 메탈릭 서클의 달링인 스핀 레이트는 캐주얼 팬에 대한 주류를 이루려고 한다.

    4. 회전율
    수년 동안, 이물질 사용을 피하는 투수들은 대중의 눈에 약간 띄었다. 최근 들어 이물질을 사용하면 피치의 회전율을 높일 수 있다는 증거가 나오면서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추가 회전은 특히 상승된 솔기가 다시 돌아온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속도와 움직임으로 이어질 수 있고, 이와 같이, 더 효과적인 투구로 이어질 수 있다.

    Trevor Bauer는 실제로 2018년에 이 문제를 긴밀하게 논의하면서– 그러나 완전히 비난하지는 않을 정도로 조심스러운 것은- 아스트로스 팀이 투수들로부터 더 많은 스핀을 얻기 위해 이물질의 사용을 이용했다는 것을 암시했다. 아스트로스 팀들은 투수를 영입해 괜찮은 투수를 좋은 투수로 바꾸거나 좋은 투수를 곧바로 오버드라이브로 보내는 재주가 있었다.

    다음 번엔 바우어에게 이런 일이 벌어졌지

    NL 사이영에서 우승한 바우어의 2020년 회전율도 평범했던 2019년부터 평균적으로 크게 뛰었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다.

    즉, 더 빨리 회전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다.

    바우어가 위의 트윗에서 지적했듯이, 이물질이 그것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들이 있었다.

    5. 삼진 감소?
    그리고 그것은 삼진을 잡아낸다.

    지난 몇 번의 비시즌 동안 어떻게 MLB가 세 가지 진정한 결과(홈런, 삼진, 볼넷)를 가지고 어떻게 문제를 일으키는지, 그리고 얼마나 더 많은 현장 행동이 필요한지에 대해 크게 논의되었다. 홈런은 정말 보기에도 재미있고, 삼진은 요충지에서도 탁월할 수 있고, 볼넷은 공격에도 좋지만, 진정한 액션으로 가득 찬 경기는 수비와 바스루닝이 훨씬 많아져 베이스를 넘나드는 접전으로 이어진다.

    홈런 이슈로 MLB는 야구에 공을 들이고 있다. 그건 이미 얘기했잖아. 여기 양에 대한 음은 — 타자들을 제지하기 위해 무언가를 하고 있으니 투수들에게도 똑같이 하자 — 이물질을 잘라내고 있는 겁니다. 만약 과도한 스핀이 바우어가 언급하는 200-300rpm을 감소시킨다면, 아마도 삼진율은 더 입맛에 맞는 비율로 감소될 것이다.

    2020년 이전까지 메이저리그는 12시즌 연속 팀당 최다 탈삼진 기록을 세웠다. 지난 시즌은 2019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은 기록이었다. 2019년 팀당 삼진은 경기당 8.81개였다. 당시 신기록이었던 2008년에도 팀당 삼진 수는 경기당 6.77개였다.

    만약 물질을 줄이는 것이 그 수준으로 되돌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그것은 큰 승리일 것이다. 현 시점에서, 팀들은 한 경기당 6-7번 삼진을 잡는 것이 우스꽝스럽지는 않아 보인다.

    얼마나 많은 투수들이 리그의 처벌을 통해 무너지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다. 하지만 “죽은” 야구가 값싼 홈런을 줄이고 인위적인 스핀 증가 없이 삼진율이 떨어지는 것에서 시즌 초반에 결과를 볼 수 있는 충분한 억제책이 있기를 바란다.

    이상적으로는 이 두 가지가 서로 연계되어 우리를 더 적은 “세 가지 진정한 결과”와 더 많은 현장 행동으로 이동시키기 시작한다. 그게 목표다.

    현재로선 MLB에 빠른 ‘착한 일’의 가치가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