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뉴스 스포츠중계 안첼로티가 유벤투스의 고급 스타를 위해 에버튼의 움직임을 계획하면서 드러난 수수료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축구뉴스 스포츠중계 안첼로티가 유벤투스의 고급 스타를 위해 에버튼의 움직임을 계획하면서 드러난 수수료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22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축중계 해축매니아 해외축구분석 프랑스의 보도에 따르면 에버턴이 여름 이적 기간 동안 유벤투스의 스타인 아드리아인 라비오에 대한 관심을 다시 가질 것이라고 한다.

    토피 부부는 지난 여름 25세의 이사와 관련된 클럽들 중 하나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또한 그 프레임 안에 있다고 생각되었지만 그는 토리노에 남아 있었다.

    2020년 6월의 한 보고서는 머세이더스가 루카스 디그와 라비오트를 교환할 용의가 있다는 것을 시사했다. 하지만 두 선수 모두 퍼트를 유지했고 라비오는 2020~2021년 세리에A 18차례나 출전했다.

    그러나 그 중 12명만이 출발했고 쥬브는 이제 그를 떠나보낼 용의가 있다고 한다. 에버턴의 감독 카를로 안첼로티는 파리 생제르맹에서 함께 일했던 시절부터 존경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그는 비시즌에 프랑스 인터내셔널을 함정에 빠뜨리려고 배를 밀어낼 것 같다. 프랑스 축구는 이 이탈리아 전술가가 구디슨 파크 돈쟁이들에게 입찰을 준비하라고 지시했다고 주장한다.

    그들은 2천 6백만 파운드로 계약을 맺어야 할 것으로 생각된다. 라비오는 PSG와 함께 7시즌을 마치고 2019년 7월 주베로 이적했다.

    그는 파리 시민들을 위한 모든 대회에 224번 출전하여 24골을 득점했다. 그러나 생모리스 출신의 이 남자는 유벤투스 경기장에서 기대했던 영향을 받지 않았다.

    그의 태도는 때때로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결코 자동 선발투수가 아니다. 골잡이 미드필더는 아니지만 라비오는 올드 레이디를 위한 65번의 아웃에서 단 두 번의 아웃을 기록했다.

    이런 움직임이 있을 것 같고 안첼로티가 재결합에 열을 올리고 있다.

    앞으로의 어려운 과제

    에버턴이 안첼로티를 지휘봉을 잡고 발전했다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들은 7위를 차지했지만 수요일 밤 40점으로 리버풀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었다.

    그것은 이번 시즌에 몇 팀도 하지 않은 맨체스터 시티를 이긴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펩 과르디올라 측은 모든 대회에서 16연승을 달렸다.

    시티즌은 한 해의 10번의 개막전에서 우승한 첫 번째 팀이 될 수 있다. 지난 번 풀햄에 2대 0으로 패했던 것에서 회복되려는 에버턴에게는 무리한 주문이다.

    시티는 12월 15일 웨스트 브롬과 1대 1 무승부로 마지막 점수를 떨어뜨렸다. 양측이 이 용어를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지만 그들은 3월 20일에 열릴 FA컵 6라운드 경기에서 서로 잘 알게 될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