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뉴스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분석 메시는 파리에서 떠드는 것에 질렸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축구뉴스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분석 메시는 파리에서 떠드는 것에 질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56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뉴스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분석 메시는 파리에서 떠드는 것에 질렸다.

     

    스페인축구분석 라리가중계 리오넬 메시의 미래는 세계 축구에서 논의해야 할 주요 주제 중 하나이지만, 아르헨티나의 스타는 이미 모든 이야기에 싫증을 느끼고 있다.시즌이 진행돼 계약이 만료되는 시점에 맞춰 추측만 더 거세질 가능성이 높지만 메시는 이번 논란에 지친 것으로 전해졌다.알프레도 마르티네즈 기자는 “메시는 파리나 어디서든 떠들어대는 것에 진저리가 난다”고 말했다.”그는 자신의 미래에 대해 어떤 결정도 내리지 않았어.”메시는 이미 조디 에볼레와의 인터뷰에서 어떤 결론에 도달하기 전에 시즌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겠다는 의사를 분명히 했지만, 그렇다고 루머가 멈추지는 않았다.수요일, PSG 선수 엔젤 디마리아는 파리에서 그의 국제적인 팀 동료와 합류할 기회를 잡았다.디 마리아가 Canal+에게 말했다. “그는 PSG에 올 가능성이 크다.”이 말들은 바르셀로나 분장실의 리드 풍선처럼 내려갔고 프랑스 구단에 약간의 존경심을 보여달라고 부탁한 로널드 코만을 격분시켰다.

    e3cb35f2a792f268b1102da8df3a3582_1612523364_4548.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