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뉴스 프리미어중계 epl분석 뉴캐슬은 리버풀에 의해 수비수 합의가 산산조각 난 후 흔들렸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축구뉴스 프리미어중계 epl분석 뉴캐슬은 리버풀에 의해 수비수 합의가 산산조각 난 후 흔들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688
    가일오부장
    중재자

    69359c1ea6ec0c5ef310bd0d91795155_1612266165_8163.png

    프리미어리그중계 epl중계 영축축구분석 영국프리미어리그중계 리버풀은 뉴캐슬이 수비수를 데드라인에 밀어넣어 충격을 줬고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이번 페이퍼토크에서 모두 다니엘 레비를 맹렬히 비난하고 있다.

     

    리버풀 거래에 충격을 받은 뉴캐슬

    뉴캐슬은 리버풀의 이적설이 불거지기 전 샬케 수비수 오잔 카박과 계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터키 인터내셔널의 대출 계약으로 타격을 입은 백라인을 보강했다.

     

    게다가 리버풀은 시즌 말에 20세의 이 선수를 1,800만 파운드에 매수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BBC 스포츠의 이언 데니스 기자에 따르면 리버풀은 당초 카박에게 패할 예정이었다.

     

    실제로 까치들은 거래가 성사되어 양도계약을 체결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하지만 데니스는 리버풀이 자신들의 이권을 등록했을 때 ‘뉴캐슬을 물 밖으로 밀어낸다’고 말한다.

     

    샬케는 이번 시즌에 긴급한 재정적인 문제를 안고 있으며 앤필드 구단의 제안으로 즉시 고무되었다. 하지만 데니스는 스티브 브루스의 부하들이 수비수를 위해 어떤 포장을 내세웠는지 명확히 밝히지 않고 있다.

     

    어쨌든, 카박은 버질 판 디크, 조 고메즈, 조엘 마팁에게 장기 부상을 입힌 후 앞으로 몇 주 몇 달 동안 정규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 같다.

     

    파리 생제르맹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이 델레 알리의 대출 출금 제재를 거부한 데 대해 분노했다. 실제로 조제 모리뉴 감독은 미드필더를 놓아줄 용의가 있었다.(데일리 메일)

     

    한편 스퍼스 미드필더 지오바니 로 셀소는 햄스트링 문제로 최소 3주간 더 출전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가디언)

     

    레스터 스트라이커 제이미 바디가 탈장 수술 후 복귀작전을 마무리하고 있다. (데일리 메일)

     

    리버풀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0대 애스턴 빌라의 미드필더 카니 추크웨메카를 감시하고 있다. (더 타임스)

     

    웨스트햄은 이적 창구 마지막 시간에 디에고 코스타와 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았다. (BEIN Sports)

     

    리버풀의 미드필더 조지니오 바이날둠은 팀 동료들이 폼으로 복귀하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고 말한다. (데일리 미러)

     

    내셔널리그의 3개 구단은 모두 이번 주 시즌이 종료될 가능성이 높다. (더 타임즈)

     

    켈트족의 차용자 존조 케니는 에버턴의 차용증서를 봉인한 후 순조롭게 출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 레코드)

     

    애스턴 빌라와 첼시는 아직 로스 바클리와의 빌라파크 상설계약에 대한 논의는 하지 않았다. (버밍엄 메일)

     

    첼시의 구단주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리즈 제임스를 겨냥한 인종차별적 학대에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텔레그래프)

     

    그런 만큼 구단 이사회에 이 문제를 해결할 방안을 마련해 달라고 요청했다. (텔레그래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전 프리미어리그 공격수 에딘 제코의 마감일 계약에 관심이 없었다. (익스프레스)

     

    한편, 뒤쪽에 있는 그들의 선택에 대한 이웃 시티의 자신감으로 테일러 하우드 벨리스가 블랙번으로 대출 이전을 완료할 수 있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뉴캐슬의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맷 리치에게 본머스 이적 후 매지페스에 집중하라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