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분석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뉴스 마르티네즈 무누에라는 클라시코 논란 이후 캄프 누로 돌아온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축구분석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뉴스 마르티네즈 무누에라는 클라시코 논란 이후 캄프 누로 돌아온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55
    가일오부장
    중재자

    스페인축구중계 라리가뉴스 해외축구분석 후안 마르티네스 무누에라는 지난 10월 레알 마드리드와의 클라시코에서 주례로 논란이 된 이후 4개월 만에 캄프 누에서 열리는 경기를 책임진다.

    이 38세의 선수는 일요일 14:00 CET에서 열리는 바르셀로나 카디즈와의 경기에서 심판이 될 것이다.

    마지막 캄프 누 방문 후 로널드 코만은 레알 마드리드가 카탈루냐에서 3-1로 승리하면서 세르히오 라모스가 개조한 페널티킥에 대해 무누에라에게 불만을 표시했다.

    “벌칙인가?” 코만은 엘 클라시코의 뒤를 이어 기자회견에서 물었다. “나에게는 그렇지 않고 나는 심판에게 말했다.

    “나는 언젠가 그들이 스페인에서 VAR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나에게 설명해 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그에게 말했다. 우리는 5경기를 치렀고 VAR은 바르셀로나를 상대로만 진행되며 결코 찬성하지 않는다.

    바르셀로나전에만 VAR이 있는 이유를 물어봤다”고 말했다.

    코만은 엘 클라시코 이후 스페인 축구 연맹의 징계위원회에 의해 기소되었지만 결국 처벌되지는 않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