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분석 프리미어중계 epl뉴스 조슈아 킹을 위한 에버턴 & 풀럼의 경주 우승자가 지명되었습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축구분석 프리미어중계 epl뉴스 조슈아 킹을 위한 에버턴 & 풀럼의 경주 우승자가 지명되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684
    가일오부장
    중재자

    3b8e8f88d05e5d3c34ccb1e30152e524_1612238472_9546.png

    영국프리미어리그분석 epl중계 해축매니아 본머스 공격수 조슈아 킹이 풀럼을 제치고 에버턴에 입단하기로 결정했다고 풋볼 인사이더는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오늘 일찍 뉴스를 보도했습니다. 에버튼은 본머스와 노르웨이 국제선 요금을 합의했습니다.

    한 채용 담당자가 풋볼 인사이더에게 풀럼에 합류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진 후 토피에 합류하기로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두 구단이 시즌 말 계약에서 탈락한 선수에 대해 £5-600M의 이적료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8세의 이 선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블랙번 로버스와 몇 차례 만난 후에도 여전히 북서쪽에 집을 갖고 있으며 이 지역에 친근감을 갖고 있습니다.

    머지사이드 자이언트들은 Cenk Tosun이 시즌이 끝날 때까지 Besiktas의 임대 계약으로 재가입하는 것에 동의한 후 킹을 위한 움직임을 촉진했습니다.

    그 움직임은 카를로 안첼로티에게 도미니크 캘버트-레윈만을 그의 유일한 수석 스트라이커 옵션으로 남겨두었습니다.

    이 이탈리아 선수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2-0으로 패하기 전에 토순의 이적이 성사되면 더 많은 화력을 증강하고 싶다고 암시했습니다.

    킹은 프리미어리그에서 5시즌 동안 161경기에서 48골을 넣은 인상적인 골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그의 미래를 둘러싼 추측 속에 이번 시즌 초 본머스 팀에서 중요한 시기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그는 최근 몇 주 동안 XI 선발로 복귀했고 금요일에 레딩에게 3-1로 패한 경기에서 90분을 풀타임으로 뛰었습니다.

    다른 소식입니다. 풋볼 인사이더는 본머스 포워드가 리그 투 사이드 배로우와 계약할 예정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해외 번역 자료라 오타가 있을수 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