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중계 스페인축구뉴스 라리가분석 루닌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축구중계 스페인축구뉴스 라리가분석 루닌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68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중계 스페인축구뉴스 라리가분석 루닌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

     

    스페인라리가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안드리 루닌이 2018년 여름 조리아 루한스크에서 도착한 이후 레알 마드리드의 축구팬들은 거의 오지 않았다.스페인에서 첫 두 시즌 동안 로스 블랑코스를 떠나게 된 21세의 대출금은 지난 레알 오비에도 선거 운동에서의 짧은 기간을 제외하고는 모두 성공하지 못했다.

    Video thumbnail

    이번 시즌, 우크라이나 선수는 티보 쿠르투아에게 백업 경기를 하기 위해 지네딘 지단의 첫 번째 팀에 소집되었다.하지만 라리가 산탄데르와 챔피언스리그에서 선발로 가는 문이 닫힌 상황에서 루닌은 임기 내내 단 한 번만을 내세웠다.그에게 불행히도 레알 마드리드의 코파 델 레이 달리기는 알코야노에 의해 대회 첫 무승부로 탈락하면서 가능한 한 빨리 중단되었다.이번 탈락으로 루닌이 시즌 종료 전 지단 측의 경기 시간을 어디서 얻을지 가늠하기 어렵다.잘못된 시작레알 마드리드는 2018년 조리아로부터 루닌을 850만 유로에 계약했고, 쿠르투아도 같은 이적창구로 클럽에 도착한다.케일러 나바스도 여전히 곁에 있는 상황에서 스페인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루닌의 유일한 선택은 레가네스에서의 대출로 시즌을 보내는 것이었다.하지만, 이 어린 선수는 마드리드 남부 클럽에 겨우 7번 출전했는데, 라리가 산탄데르에서 5번 출전했고 코파 델 레이에서 2번 출전했다.다음 시즌 알폰스 아렐라가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케일러의 자리를 대신한 가운데 루닌은 레알 바야돌리드에 임대되어 나갔고, 그 곳에서 전반전에 단 두 차례만 뛰었다.레알 마드리드는 그가 올 시즌 후반 레알 오비에도에서 뛰었던 20경기를 그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가장 잘 보여주는 지표로 삼아 그를 다시 한번 변화시키려고 했다.이번 시즌은 우크라이나 인터내셔널이 레알 마드리드 1군에서 큰 브레이크가 될 예정이었으나 알코야노에게 패배하면서 축구에 나설 가능성이 매우 작아졌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루닌은 스페인 수도에서 2년 반을 보낸 후에도 마침내 자신의 이름을 날릴 수 있기를 바라며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 있다.

    47a422cf9735ae36dcaba2bd4b363966_1612526696_1457.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