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분석 알라바가 발언권을 장악했다. 그는 2월 16일 오늘 자신의 미래를 밝힐 것이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분석 알라바가 발언권을 장악했다. 그는 2월 16일 오늘 자신의 미래를 밝힐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79
    가일오부장
    중재자

    라리가뉴스 라리가중계 해축분석 데이비드 알라바는 2월 16일 화요일 14시 CET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의 미래를 밝힐 예정이다.

    오스트리아인은 수개월간의 협상 실패 후 여름에 계약이 만료되면 바이에른 뮌헨을 떠날 것이라고 발표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독일 구단이 대체자를 찾는 것을 야기시켰고 불과 며칠 전 그들은 RB 라이프치히 센터백 다요트 우파메카노와
    여름에 계약을 맺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알라바의 바이에른 이탈 발표는 그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기 위한 첫걸음이다. 28세의 로스 블랑코스와의 합의 소식은 1월 18일 MARCA에서 보도되었다.

    이날 이 신문이 보도한 대로 레알 마드리드는 알라바와 다음 시즌을 앞두고 첫 계약자가 되는 계약을 맺었다.
    그때쯤 선수 자신은 이미 관련 건강검진에 합격한 상태였다.

    MARCA는 이 신문도 1월 2일 보도한 바와 같이 알라바가 4년 동안 매년 약 1,100만 유로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다재다능한 바이에른 수비수가 1월 1일부터 어느 구단과도 자유롭게 협상할 수 있게 되자 레알 마드리드는
    그가 다른 구단과 협상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그들이 가장 먼저 줄을 서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했다.

    28세에, 알라바는 유럽 전역의 최고 클럽들의 수배를 받았다. 맨체스터 시티, 파리 생제르맹, 리버풀, 첼시는 모두 그의 에이전트인
    피니 자하비에게 관심을 표명했지만, 궁극적으로 로스 블랑코스에 입단하려는 오스트리아의 열망은 중추적인 것이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