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중계 epl뉴스 웨스트 브롬이 아스널의 메이틀랜드-나일즈 대출 계약을 마무리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중계 epl뉴스 웨스트 브롬이 아스널의 메이틀랜드-나일즈 대출 계약을 마무리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17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중계 epl뉴스 웨스트 브롬이 아스널의 메이틀랜드-나일즈 대출 계약을 마무리했다.

     

    해축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epl분석 웨스트 브롬은 마침내 아스널에서 빌린 아인슬리 메이틀랜드-나일스의 계약 마감일을 확정했다.

     

    메이틀랜드-나일즈는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서열에서 떨어진 뒤 단기 해결책을 찾고 있었다.

     

    다재다능한 잉글랜드의 이 국제적인 선수는 유로 2020에 도달하는 그의 희망을 살려주고 싶어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더 많은 정규적인 게임타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따라서 그는 대출로 떠나려 하고 있었고, 많은 이해 당사자들이 있었다.

     

    웨스트 브롬이 가장 먼저 나섰지만 아스널은 메이틀랜드-나일스를 강등전에 내보내는 것에 의구심을 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그들은 이제 다르게 확신하고 있다.

     

    메이틀랜드-나일즈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웨스트브롬으로의 이적을 공식적으로 마쳤다. 그는 샘 앨러디스의 1월 이적 창구 5번째 서명이 된다.

     

    Baggies 팀은 Southampton과 Leicester와 같은 사람들을 물리치고 아스널 아카데미 졸업생들과 계약을 맺었다.

     

    23세의 박찬호는 이번 시즌까지 프리미어리그에 11번 출전했으며 이제 호손스에서 이 팀에 합류할 계획이다.

     

    그는 2023년까지 아스널과 계약을 맺고 있으며 그의 모 클럽에서 장기간의 해결책을 희망할 것이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웨스트 브롬에서 절실히 필요한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

     

    아르테타가 결정을 설명한다.

    아스널의 감독 미켈 아르테타는 클럽 웹사이트에 그들이 메이틀랜드-나일즈를 대출한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아인슬리는 매우 재능 있는 선수고 우리는 그의 노력과 우리와 함께 발전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올 시즌 남은 기간 웨스트브로미치 알비온에 대출하기로 한 이번 결정은 아인슬리와 그의 성장을 더욱 뒷받침하기 위한 것이다. 그는 프리미어리그의 아주 좋은 클럽에서 일할 것이고 우리는 모두 그가 호손스팀에서 일하는 동안 행운을 빌어준다.”

    01a8d4fefb589d8db37165db4f4811a3_1612347599_4269.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