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챔피언스 리그의 ‘인피니언스 테리블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챔피언스 리그의 ‘인피니언스 테리블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86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축분석 해축중계 오스만 뎀벨레와 킬리안 음바페는 공통점이 많으며, 프랑스 젊은이들을 위해 출연했던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재능이 있고 아직 어린 두 포워드는 디디에 데샹의 밑에서 레스 블루스의 훈련 시간에 말하고 웃고 축구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음바페와 뎀벨레는 서로를 동경하고 감사하며 축구를 넘어서는 끈끈한 유대감을 만들어냈다.

    2018년 월드컵 우승팀 두 명은 그들의 성공을 축하하고, 특히 뎀벨레의 바르셀로나에서의 부상 투혼과 함께 좌절 속에서 서로 곁을 지킨다.

    불과 1년 전 뎀벨레가 심각한 허벅지 부상을 주워 친구에게 감정적인 메시지를 전하자 음바페는 안타까움을 표했다.

    음바페는 트위터에 “형님, 이 일이 당신에게 많은 일이고 견디기 힘들 것이라는 것을 알지만, 모든 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강해져야 한다”고 적었다.

    “물론 말하기는 쉽지만, 나는 항상 너를 응원하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고 네가 돌아와서 우리를 놀라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

    최근 뎀벨레의 부상이 그의 진행을 멈추게 하고 있지만, 그들은 프랑스의 선발 라인업에서 한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대신 서로의 진화를 돕는다.

    한편 음바페는 유럽에서 가장 주목받는 선수 중 한 명이고 레알 마드리드는 그의 서비스 획득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네이마르의 부상 이후 음바페는 파리 생제르맹의 미래 지도자로 더욱 부각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그를 세계 축구에서 리오넬 메시의 왕위 계승자로 생각하고 있다.

    뎀벨레는 이번 시즌에 간신히 일관성을 찾았다. 그는 26경기를 뛰었고, 6골을 넣었으며, 모든 경기에서 5개의 어시스트를 뿌렸다. 바르셀로나가 지난 토요일 알라베스에 5-1로 승리한 것은 뎀벨레가 블로그라나 셔츠를 입은 100번째 경기였다.

    화요일, 뎀벨레는 그의 좋은 친구를 다시 만날 것이다. 이번에 음바페와의 만남은 챔피언스리그 16강 CET 21:00 CET에서 열릴 예정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