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테니스뉴스 해외스포츠중계 마르티나 나브라틸로바는 조 바이든의 트랜스젠더 스포츠 참여 행정명령에 대한 조항을 찾고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테니스뉴스 해외스포츠중계 마르티나 나브라틸로바는 조 바이든의 트랜스젠더 스포츠 참여 행정명령에 대한 조항을 찾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50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테니스뉴스 해외스포츠중계 마르티나 나브라틸로바는 조 바이든의 트랜스젠더 스포츠 참여 행정명령에 대한 조항을 찾고 있다.

     

    해외테니스중계 해외테니스분석 해외테니스뉴스 테니스 챔피언 마르티나 나브라틸로바(Martina Navratilova)는 수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이 학교 스포츠에 동등한 트랜스젠더 참여를 허용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한 후 엘리트 스포츠에 대한 특별 조항이 만들어질 것을 요구했다.

     

    나브라틸로바는 BBC라디오 4와의 인터뷰에서 엘리트 여자 스포츠에서 평등한 경기장을 확보하기 위해 행정명령과는 별도의 조항을 제안했다.

     

    1월 20일 서명한 ‘성 정체성 또는 성적 지향에 기초한 차별 방지 및 투쟁에 관한 행정명령’은 남성 사춘기를 거친 트랜스젠더 여성들이 여성 스포츠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그랜드 슬램 단식에서 18승을 거둔 나브라틸로바는 평등을 향한 움직임을 지지했지만 남성 사춘기를 겪은 트랜스젠더 여성 경쟁자들의 신체적 이점은 “매우 명백하다”고 말했다.

     

    그는 “신분증만 가지고도 어떤 완화도, 어떤 규칙도 없이 경쟁할 수 있는 포괄적인 상황에 대해 반대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분명히 공평한 경기장이 아닐 것이다.”


    나브라틸로바는 ‘여성과 여성의 스포츠를 모두 보호하고 트랜스젠더 선수들을 수용하는 중간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과학 기반의 윤리적인 접근’을 위해 지난 화요일 여성 스포츠 정책 워킹그룹을 발족시킨 사람들 중 한 명이었다.

     

    그 단체는 엘리트 스포츠를 위한 선전포고를 원하고 있다. Navratilova는 “생물학, 증거, 과학에 기초하여 가능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에 관한 몇 가지 규칙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교, 대학, 프로의 상위권 엘리트 스포츠나 스포츠를 위해 조각이나 별도 정책을 취하자는 얘기일 뿐이다.”

     

    LGBTQ 민권을 위해 일하는 람다 법률의 샤론 맥고완 최고전략책임자는 나브라틸로바는 여성 스포츠에 대한 여성 횡단 참여를 위험으로 보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맥고완은 “불행히도 (나브라틸로바) 등이 추진해 온 제안은 성전환 아동들이 공정성과 기회를 보장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한하는 측면에서 너무 지나칠 것”이라고 말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 시절 법무부에 근무했던 맥고완은 “이미 더 높은 수준의 낙인찍기 왕따를 겪고 있는 트랜스 학생들은 이제 다시 한번 분리되고 ‘신앙받는 학생’으로 분류될 것이기 때문에 트랜스 운동선수들을 위한 별도의 행사에 반대했다”고 말했다.'”

    8cca2504b181c3fffba7eb1bc1402efa_1612432711_9287.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