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하키중계 하키분석 nhl중계보스턴 브루인스의 브래드 마샹은 전 팀 동료 즈데노 차라와의 재결합에서 곰을 ‘먹이지’ 않을 것이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하키중계 하키분석 nhl중계보스턴 브루인스의 브래드 마샹은 전 팀 동료 즈데노 차라와의 재결합에서 곰을 ‘먹이지’ 않을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38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하키중계 하키분석  nhl중계보스턴 브루인스의 브래드 마샹은 전 팀 동료 즈데노 차라와의 재결합에서 곰을 ‘먹이지’ 않을 것이다.

     

    해외아이스하키중계 nhl분석 느흘중계 보스턴 브루인스의 스타 브래드 마샹은 비록 지금은 상대지만 전 팀 동료인 즈데노 차라를 자극할 정도는 아니다.

     

    “아니, 곰을 찌르고 싶지 않은 모양이군.”하고 마샹이 말했다.

     

    차라는 25일(현지시간) 자유계약선수(FA) 자격으로 보스턴을 떠나 비시즌 워싱턴 캐피탈스와 계약한 이후 처음으로 브루인스와 맞대결을 펼친다. 브루인스 팀은 젊은 수비수들에게 더 긴 시야를 주는 것에 찬성하여 그의 경기 시간을 줄이고 싶었다.

     

    43세의 Chara는 그가 여전히 NHL의 정규 기고가 될 수 있다고 느꼈고, 그의 14년간의 보스턴과의 임기는 D.C.에서의 1년 계약으로 끝났다.

     

    차라는 28일 “나는 그들을 형제로서 사랑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것이 사업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우리 팀을 위해 경기해야 하고, 밖에서 경쟁해야 해. 하지만 동시에 우리는 매우 깊고, 멀리 거슬러 올라가면 그 기억들을 소중히 간직할 수 있을 겁니다.”

     

    마샹은 브루인스와 차라가 서로 숭배하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얼음으로 옮겨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놈은 밖에 나가면 상대가 되는 그런 놈이야. 그는 밖에 친구가 없을 것이다. 그는 경기에 출전해 경쟁하고 싸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어떠한 방법으로도 곰을 찌르지는 않을 겁니다.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큰 일은 그에게서 떨어져 스케이트를 타는 것이다. 그 손길이나 그의 손아귀 안에 들어가면 아무 데도 못 가.”

     

    차라는 3월달부터 평범하지 않은 일을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별반 다를 게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항상 그 곳에 나가서 자기 팀을 위해 경쟁할 사람이야. 나는 우리가 서로에 대한 많은 연습을 했다고 생각하는데 우리 둘 다 꽤 열심히 경쟁한다. 그나 그 누구에게도 다른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Chara는 워싱턴의 경기당 평균 20:29의 얼음 시간을 기록해왔다. 8경기에서 1골 2도움을 기록하며 3일 뉴욕아일랜드와의 경기에서 캐피탈로 첫 승을 거뒀다. 차라는 브루인스가 본 예비역보다는 여전히 정규선수가 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됐느냐는 질문에 “나는 최선을 다해 이 팀을 도우려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토요일 경기(오후 7시)에는 더 있다. ET, ESPN+)는 이 감정적인 재결합보다: 캐피털스는 8경기 13득점으로 동부지구 1위, 보스턴은 7경기 11득점으로 바로 뒤지고 있다.

     

    “보스턴 브루인스와의 경기에 대해서는 그리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소. 차라는 “내일 승점 2점을 따내기 위해 이 두 팀이 정말 좋은 팀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래도 즈데노 차라 대 보스턴 브루인스 대결이다. 전 선장. 수비성. 보스턴이 지난 2011년 39년 만에 처음으로 우승했을 때 스탠리컵을 처음 들어올린 남자.

     

    “다른 유니폼을 입고 있는 그를 보면 이상할 거야,” 라고 마샹이 말했다

    614eb245bcd559614e982d2f7fc4eab8_1612358241_8974.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