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중계 영국프리미어리그중계 영국축구중계첼시 분장실에서 ‘파워 배틀’이 한창인 가운데 핵심 남성의 사고방식을 다루는 투헬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epl중계 영국프리미어리그중계 영국축구중계첼시 분장실에서 ‘파워 배틀’이 한창인 가운데 핵심 남성의 사고방식을 다루는 투헬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699
    가일오부장
    중재자

    epl중계 영국프리미어리그중계 영국축구중계첼시 분장실에서 ‘파워 배틀’이 한창인 가운데 핵심 남성의 사고방식을 다루는 투헬

     

    영국축구분석 프리미어리그뉴스 epl뉴스

     

    토머스 투첼은 첼시에 긴박한 문제가 많지만, 그다지 분명하지 않은 것은 은골로 캉테에게 그의 미래가 스탬포드 브릿지에 남아 있다고 설득하는 것이라고 한다.

     

    데일리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블루스의 값비싼 여름 신병인 카이 하베르츠와 티모 베르너가 해고되는 것은 그의 당면한 일 중 하나가 될 것이지만, 캉테의 미래도 그의 최우선 순위에 오를 것이라고 한다.

     

     

     

    투헬은 프랭크 램파드의 후임으로 18개월 계약을 체결하고 1년 더 옵션을 부여받았다.

     

    독일 감독은 화요일에 첫 첼시 훈련을 받았으며 수요일 울브즈와의 데이트를 회피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47세의 이 감독이 지휘봉을 잡을 것이다.

     

    그리고 일단 그 중요한 경기가 시작되면 투첼은 그의 선수단을 면밀히 관찰하는 과정을 시작할 것이다.

     

    캉테는 지난해 여름 PSG 이적과 연계된 미드필더로 투켈의 핵심 선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

     

    29세의 그는 지난 여름 코로나바이러스 재시동 이후 훈련 복귀를 연기했고 런던 서부에서 그의 시간이 끝났다는 제안이 있었다.

     

    램파드는 이 상황을 훌륭하게 처리해 선수가 자신의 시간에 돌아올 수 있도록 했다. 하지만 그는 최근 햄스트링 부상으로 그 선수의 서비스를 박탈당했다.

     

    그의 부재가 눈에 띄었고 투첼은 가능한 한 빨리 전투적인 스타를 그의 편으로 끌어들일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출처별로 보면 캉테가 ‘불안한’ 상태가 된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온다. 투켈 감독은 브릿지에서 4번째 감독을 맡게 되는데 그가 떠나는 것에 대해 시끄러운 소리를 낸 것으로 이해되지 않는 가운데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이 보고서는 첼시의 대형 선수단에서 최근 몇 주 동안 “파워 배틀이 벌어졌다”고 주장했다. 논문이 누구를 지칭하는지는 불분명하지만, 기사는 “칸테가 어떤 정치적 싸움에도 관여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

     

     

    선배 선수들은 프리미어리그 7경기에서 5패를 당한 뒤 그동안 잘못돼 온 것에 대해 목소리를 높인 것으로 풀이된다. 그리고 전 PSG 코치는 그것을 연설하고 “그 (칸테)와 다른 사람들에게 그 밑에 있는 분위기와 환경이 개선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줘야 할 것이다.”

     

    이 보고서는 투켈의 목표는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 도전자가 되기 전에 상위 4위 도전과 FA컵 및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투헬은 첼시의 공식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첼시가 나와 내 스태프들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우리 모두는 프랭크 램파드의 작품과 그가 첼시에서 창조한 유산에 대해 가장 큰 존경을 가지고 있다.

     

    오승환은 “그와 함께 새 팀을 만나 축구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리그에 출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지금 첼시 가족의 일원이 되어 감사하다 – 그것은 놀라운 기분이다!”69359c1ea6ec0c5ef310bd0d91795155_1612278084_0036.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