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중계 영국프리미어리그 영국축구중계 레드냅은 클롭이 리버풀 남자를 좋아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epl중계 영국프리미어리그 영국축구중계 레드냅은 클롭이 리버풀 남자를 좋아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03
    가일오부장
    중재자

    epl중계 영국프리미어리그 영국축구중계 레드냅은 클롭이 리버풀 남자를 좋아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한다.

     

    프리미어리그분석 영국축구뉴스 epl뉴스 해리 레드냅은 독일 감독이 마감일인 11시간 만에 사우샘프턴에 차입할 수 있도록 허용한 이후, 리버풀의 감독인 쥬르겐 클롭은 미나미노 타쿠미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뜬금없이 나오는 이적행위였고 모든 초점이 새로 들어오는 듀오 벤 데이비스와 오잔 카박에게 쏠리는 사이 미나미노는 뒷문으로 슬그머니 빠져나갔다.

     

    2019년 레드불 잘츠부르크에서 영입한 725만 파운드는 21일 밤 시즌이 끝날 때까지 세인츠와 임대 계약을 맺었다.

     

    리버풀은 미나마노가 리버풀의 공격전선에서 패한 뒤 포워드 자리를 회람한 뒤 이를 승인했을 것이다.

     

    일본 인터내셔널은 이후 12경기밖에 출전하지 못했다. 그가 12개월 조금 전에 도착했다는 것.

     

    그리고 최근 몇 주 동안 레즈의 통상적인 최전방 3인방이 발사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크리스탈 팰리스의 7대 0 대패에서 골을 넣은 이후 프리미어 리그에서 7분밖에 경기를 하지 않았다.

     

    스카이 스포츠와 대화하면서 레드냅은 미나미노의 퇴장을 평가할 때 잔인하게 솔직했다.

     

    “음, 그는 리버풀에서 그것을 하지 않았지, 그렇지?”라고 레드냅이 말했다. “리버풀이 그를 열광시켰다면 그들은 그를 놓아주지 않았을 것이다.

     

    그는 “선수들이 선수단에 도움이 안 된다면 대출로 내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성도들이 미나미노를 환영한다.

    “만약 그가 [클롭]이 그가 무슨 쓸모가 있다고 느꼈다면, 그는 그를 그곳에 가둬두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의 폼은 좋지 않았고, 지금으로서는, 공평하게, 충분히 좋아 보이지도 않았다.”

     

    세인트스의 랄프 하센후틀 감독은 사우샘프턴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이번 시즌 남은 기간 동안 타쿠미를 우리 팀에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또 다른 좋은 공격 옵션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며, 중요한 것은 우리에게 맞는 선수 프로필이다.

     

    “이것은 우리에게 중요한 시기에 우리 선수단에 좀 더 깊은 깊이를 줄 것이고, 나는 훈련 시구에 그와 함께 일을 시작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3d81f782a9276e1465dfddd21a2314a1_1612280871_2905.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