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중계 프리미어리그분석 프리미어리그뉴스 고군분투하는 에버턴 스트라이커, 남은 시즌 임대로 전 구단으로 복귀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epl중계 프리미어리그분석 프리미어리그뉴스 고군분투하는 에버턴 스트라이커, 남은 시즌 임대로 전 구단으로 복귀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19
    가일오부장
    중재자

    epl중계 프리미어리그분석 프리미어리그뉴스 고군분투하는 에버턴 스트라이커, 남은 시즌 임대로 전 구단으로 복귀

     

    해외축구중계 epl분석 영국축구뉴스 에버턴은 공격수 첸크 토선이 전 구단 베식타스에 임대차계약으로 복귀한 사실을 확인했다.

     

    토선은 2014년에서 2018년 사이에 베식타스에서 뛰었고, 그곳에서 마법이 끝날 무렵 구디슨 공원으로 이적했다.

     

    하지만 골문 앞에서 좋은 폼을 잡지 못하고 프리미어리그로 넘어갔다. 메르세사이드에서의 그의 진보를 방해하는 데는 부상이 그들의 역할을 했다.

     

    토선은 에버턴의 49경기에서 단 9골을 넣었다. 그는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5번의 시도에서 득점하지 못했다.

     

    터키의 인터내셔널은 지난 시즌의 후반기를 크리스탈 팰리스와 함께 대출로 보냈다. 이제, 그는 에버턴에서 또 다른 마법을 쓸 것이다.

     

    베스키타스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토썬과 재계약했다. 웨스트 브롬과 함께 프리미어리그에 잔류했을 수 있다는 에이전트 주도의 추측에 종지부를 찍는다.

     

    대신 남은 선거운동 기간 동안 터키로 돌아갈 예정이다. 그는 익숙한 환경에서 자신의 모습을 재발견하기를 바랄 것이다.

     

    29세의 이 선수는 베식타스와의 이전 경기 동안 142경기에서 64골을 넣었다.

     

    토선은 2022년까지 에버턴과 계약을 맺고 있다.

     

    에버턴은 킹에게 문의하게 한다.

    한편 에버턴이 조슈아 킹의 모습으로 더욱 믿음직한 공격수를 데려올 수 있다는 보도도 있었다.

     

    본머스 공격수는 여름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클럽들은 그를 위해 마감일에 거래를 시도할 수 있다.

     

    에버턴은 이해당사자 중 하나라고 하지만 다른 프리미어리그 쪽과의 경쟁에 직면해 있다.

    9809a511fc1eb41719c8249dc949a77f_1612348803_301.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