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1중계 해외스포츠뉴스 리그앙분석 PSG는 네이마르-메시와의 리그 1 재결합을 포기하지 않았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lig1중계 해외스포츠뉴스 리그앙분석 PSG는 네이마르-메시와의 리그 1 재결합을 포기하지 않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83
    가일오부장
    중재자

    lig1중계 해외스포츠뉴스 리그앙분석 PSG는 네이마르-메시와의 리그 1 재결합을 포기하지 않았다.

     

    프랑스리그앙 리그원중계 리그앙중계 톱 스토리: PSG가 메시에게 돌아올 것

    파리 생제르맹은 네이마르가 파르크 데 프린세스에서 4년 연장 계약을 체결할 것으로 보인다는 소식에 힘을 얻었으며 마르카는 리그 1 챔피언들이 올 여름 브라질과 리오넬 메시를 재결합시키려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리버풀, 아스널 1월 우승 앨리와 가르시아는 좌초됐다.

     

    전송 등급: Davies a C+ for Liverpool.

    로널드 쿠만 바르셀로나 감독은 20일 “메시는 희망을 갖고 있지만 시즌이 끝날 때까지 머물지 않을 것”이라며 “PSG는 이제 아르헨티나에 상륙할 각오가 돼 있다”고 귀띔했다.

     

    PSG는 이미 이번 시즌 분명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공격수에게 이번 주 계약 내용이 유출되면서 그의 미래를 둘러싼 드라마에 더욱 관심을 보이고 있다.

     

    메시와 네이마르는 캄프 누에서 강력한 동반자 관계를 누렸고, 후자는 예전 팀 동료와 한번 더 뛰고 싶다는 뜻을 내비쳤다.

     

     

    PSG는 네이마르의 잔류 결정이 메시가 바르사와의 결별을 설득하고 킬리안 음바페를 포함한 만만치 않은 3전선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바르사는 올 시즌 12월 선수금을 미지급하고 빚이 늘어나는 등 경영난 속에 이들의 처지를 재평가해야 할지도 모른다.

     

    새로운 포그바 노력을 할 준비가 된 쥬브

    유벤투스는 칼시오메르카토가 믿어진다면 올 여름 폴 포그바의 복귀를 계속 꿈꾸고 있다.

     

    토리노 구단은 1월에 새로운 미드필더와 계약을 하려고 했지만 결국 여름이 더 큰 보상을 받을 때까지 기다리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그들은 이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음에 무엇을 할지를 기다리고 있다. 포그바의 계약기간이 1년 남았고 현재까지 계약 연장을 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쥬브는 단순히 클럽과 선수 모두의 다음 움직임을 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만약 그들이 올 여름 그를 계약에서 해방시킬 수 있다면, 그들은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보고서는 말한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포그바가 선을 넘기 어려운 거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식하고 있어 리옹의 하우스셈 아우아르의 플랜 B에 관해서도 역시 상당히 진전되어 있다.

     

    마르세유의 이동에도 불구하고 주브는 여전히 밀릭을 고려했다.

    아르카디우즈 밀릭이 나폴리에서 빌린 돈으로 마르세유에 입단했을 수도 있지만 유벤투스는 여름에도 폴란드 공격수와의 계약설을 포기하지 않고 있다.

     

    그것은 칼시오메르카토에 따르면 올드 레이디가 시즌 말에 26세 소녀에 대한 관심을 다시 가질 수도 있다고 보고하고 있다.


    밀릭은 2022년까지 마르세유와 임대 계약을 맺고 있으며 리그 1측은 영구적으로 공격수를 매수할 수 있는 첫 번째 옵션을 갖고 있다. 마르세유는 대출 기간이 끝날 때 700만 파운드를 지불하고 보너스로 360만 파운드를 더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향후 판매액의 20%를 나폴리에 다시 지불해야 할 것이며, 쥬베는 그들이 더 긴 거래를 제안함으로써 밀릭을 다시 이탈리아로 유혹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Tap-ins

    브라질 사이트 UOL.com에 따르면 맨체스터 시티는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결승전에서 팔메이라스의 스타 패트릭 드 폴라를 보기 위해 스카우트를 보냈다. 이 아웃렛은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21세 선수를 주시하고 있지만 벤피카도 미드필더 영입에 관심이 있다고 보도했다. 그 선수는 1억 유로의 막대한 방출 조항을 가지고 있다. 놀랄 것도 없이, 그를 위한 몇 가지 접근법이 있었지만, 아직 공식적인 입찰은 없었다.

     

    -스포츠 리스본은 16m 유로를 지불하고 브라가 출신 포르투갈의 세계적인 공격수 파울리뉴와 계약했다. L’Equipe에 따르면, 28세의 이 선수는 기록적인 수수료로 현 리그 지도자들과 5년 계약을 체결했으며, Sporting은 그의 도착이 그들을 리그 우승으로 이끌 수 있기를 희망할 것이라고 한다. 파울리뉴 감독은 브라가 감독 시절 몸담았던 루벤 아모림 감독과 재회한다.

    1eac1168c377480398498d27027bbd17_1612339568_3137.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