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중계 메이저리그 분석 트레버 바우어는 시장에 남은 최고의 자유계약선수입니다. 그는 어디에 착륙할까요?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mlb중계 메이저리그 분석 트레버 바우어는 시장에 남은 최고의 자유계약선수입니다. 그는 어디에 착륙할까요?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28
    가일오부장
    중재자

    d790538a1405065d144df2aa4e52741f_1612247388_6257.png

    달력은 2021년으로 바뀌었고 봄 훈련은 3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바라건대 MLB와 MLBPA는 그들의 차이점을 접어두고 봄 훈련과 정규 시즌이 제시간에 시작되기를 바랍니다.

    비수기 내내 제 동료 CBS 스포츠 MLB가 쓴 글과 제가 여러분에게 매주 원탁회의 기록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음, 거의 모든 것이요. 최근 뉴스, 역사적인 질문, 야구의 미래에 대한 생각, 

    모든 종류의 것들입니다. 지난주 우리는 최고의 자유계약선수(FA) 숏스톱 중 하나를 골랐습니다. 이번 주에는 계약되지 않은 최고의 자유계약선수(FA)와 씨름할 것입니다.

    트레버 바우어는 어디에 서명하고 얼마에 서명할까요?

    R.J. 앤더슨: 지금 메츠 주변에 연기가 많습니다. 특히 스티븐 매츠와 거래한 후에는 동료들의 압력에 굴복하여 말하겠습니다. 저는 AAV가 총액보다 높은 가치의 거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2년, 70달러가 넘는 금액, 또는 그와 비슷한 금액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Dayn Perry: 대부분의 유행이 지금 메츠를 둘러싸고 있다는 것에 동의하지만, 저는 다저스가 단체 협상 협정을 둘러싼 불확실성 때문에 그를 구속하지 않는 1년 계약을 맺었다고 말할 것입니다. 저는 바우어가 AAV의 기록을 세우고 내년 겨울에 다시 시장에 나올 때 장기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캐서린 아쿠아벨라: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것에 따르면, 메츠와 에인절스는 최고의 선두주자 중 두 명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바우어는 결국 에인절스와 함께 하게 됩니다. 더 대담한 예측은, 

    LA가 바우어를 (아마도 4-6년 사이) 장기 거래로 끌어들이고 게리트 콜의 기록인 3,600만 달러를 넘긴다고 가정해 보죠.

    매트 스나이더: 이 시점에서, 저는 단지 추측이 아닌 어떤 종류의 단호한 대답으로 시작할지조차 확신할 수 없습니다. 야구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유행병의 상태가 지속되는 것은 바우어가 과거에 언급했던 것처럼 1년 계약을 맺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선수들이 선택권이 주어진다면 그렇게 자신에게 걸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지만, 저는 바우어가 그럴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것은 다저스를 움직이게 합니다. 메츠는 여전히 확실한 적중률입니다. 천사들이 양쪽 모두에게 이치에 맞는 것 같아서 저도 같이 가겠어요. 어둠 속에서 쐈다고요? 5년 1억 7천 5백만 달러요

    Mike Axisa: 천사와 함께 갈 거예요. 그들은 투구(더 정확히 말하면 1번 선발투수가 필요)가 필요한데, 다른 팀이 지금 당장 유치전에서 그들을 이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최근의 모든 유행에도 불구하고, 저는 블루제이스와 메츠가 최근 활동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양키스와 레드삭스는 사치세 문턱에 대한 그들의 슬라브적인 헌신을 볼 때 저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저는 바우어의 고향 팀인 에인절스와 5년 계약을 맺어 한 시즌에 3,610만 달러(게릿 콜의 평균 연봉 기록 3,600만 달러 돌파)로 매년 계약을 맺을 것입니다.

    해외번역 자료라 번역의 오류가 있을수 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