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느바중계 안드레 드러몬드는 클리블랜드에서 매수하지 못할 것이고 그 이유가 여기에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nba분석 느바중계 안드레 드러몬드는 클리블랜드에서 매수하지 못할 것이고 그 이유가 여기에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45
    가일오부장
    중재자

    66086439d2cd707e484205d0ed5f399c_1612180620_186.png

    해외농구뉴스 nba중계 Andre Drummond는 가치있는 농구선수이다. 과거 올스타 신분과 최대 계약, 

    리그 선두 리바운드 수, 통산 최다 득점 평균 등을 감안하면 다소 뻔한 감정이지만, 

    루머 밀러가 달리 제시하기 전에 먼저 정립해야 할 부분이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는 안드레 드러몬드가 귀중한 농구 선수라고 믿었기 때문에 그와 

    이적했다. 그들은 부분적으로 그가 귀중한 농구 선수이기 때문에 이기고 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귀중한 농구 선수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없다.

    하지만 상어들은 그의 팀이 브루클린 넷츠로부터 재럿 앨런을 얻은 순간부터 드러몬드를 돌고 있다. 

    계약이 만료되는 드러몬드는 현재 앨런과 함께 클리블랜드의 장기 계획에 참여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으며 

    그의 계약은 이번 비시즌에도 만료된다. 만약 그가 지고, 캐벌리어스가 마감 거래에서 그의 많은 연봉을 옮길 수 없다면 

    클리블랜드가 앨런을 위해 몇 분간의 시간을 벌고 오프 시즌에 그가 걸을 수 있도록 허락하기 보다는 약간의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드럼몬드의 계약을 

    매수하는 것이 최선책임을 암시하는 일련의 생각들이 있다. 더 링거의 케빈 오코너가 뉴욕시장 후보 앤드루 양과의 인터뷰에서 관심을 보임으로써 최고의 

    리바운드와 인테리어 수비수인 앨런을 잃은 이후 드러몬드는 브루클린의 눈엣가시가 되었다. 다른 팀들은 확실히 그의 발목을 잡을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상어들은 그의 팀이 브루클린 넷츠로부터 재럿 앨런을 얻은 순간부터 드러몬드를 돌고 있다. 

    계약이 만료되는 드러몬드는 현재 앨런과 함께 클리블랜드의 장기 계획에 참여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으며 

    그의 계약은 이번 비시즌에도 만료된다. 만약 그가 지고, 캐벌리어스가 마감 거래에서 그의 많은 연봉을 옮길 수 없다면 

    클리블랜드가 앨런을 위해 몇 분간의 시간을 벌고 오프 시즌에 그가 걸을 수 있도록 허락하기 보다는 약간의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드럼몬드의 계약을 

    매수하는 것이 최선책임을 암시하는 일련의 생각들이 있다. 

    더 링거의 케빈 오코너가 뉴욕시장 후보 앤드루 양과의 인터뷰에서 관심을 보임으로써 최고의 리바운드와 인테리어 수비수인 앨런을 잃은 이후 

    드러몬드는 브루클린의 눈엣가시가 되었다. 다른 팀들은 확실히 그의 발목을 잡을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오코너가 언급했듯이 매수세는 있을 것 같지 않다. 그것은 그것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예의 바른 방법이다. 

    드러먼드가 챔피언쉽 경쟁에 열중하거나 클리블랜드가 비슷하게 탱킹에 전념하지 않는 한, 어느 쪽도 이번 시즌에 서로 헤어질 동기가 많지 않다. 

    그러나 반대되는 소문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러니 바이아웃 시장을 현실에서 접고자 한다면, 왜 드럼몬드가 바이아웃을 얻을 수 없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이러한 거래의 메커니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홈슨은 클리블랜드에서 재계약하는 것을 원치 않았기 때문에 캐벌리어스에게 매수 신청을 하지 않았다. 기존 계약에서 선수를 매수하면 버드 라이트는 사라진다. 

    이것은 나이든 선수들이 남은 선수 생활을 위해 최소한을 할 것 같은 문제점은 아니다. 그것은 여전히 현금화를 희망하고 있는 젊은 선수들에게는 심각한 문제이다. 

    톰슨은 앞을 내다보았고 이용할 수 있는 캡 공간이 거의 없고 그의 포지션에서 많은 선수들이 그것을 얻으려고 애쓰는 비수기를 보았다. 

    버드 라이트는 일종의 이론적 성소를 제공한다. 버드 라이트가 완전한 플레이어는 최대 금액까지 원래 팀과 재계약할 수 있다. 만약 다른 팀이 톰슨에게 만족스러운 제안을 하지 않았다면 

    그는 다른 팀들과 같은 시장 제한에 구속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캐브스와 공정한 거래를 시도할 수 있었을 것이다.

    Bird Rights가 없는 자유계약선수(FA)는 캡 스페이스나 캡 예외가 있는 팀으로만 제한된다. 톰슨은 우연히 보스턴에서 중간 단계의 예외를 인정받았다. 

    드러몬드의 야망은 훨씬 더 높을 것 같다. 그는 이번 시즌에 거의 2900만 달러를 벌고 있다. 7자리 숫자로 후퇴하는 것은 아마도 그의 첫 번째 선택이 아닐 

    것이다. 특히 그의 소득력의 이론적인 최고점에서. 드러몬드는 아직 27살밖에 되지 않았다. 그가 받을 자격이 있든 없든, 드럼몬드는 또 다른 실질적인 계약을 기대하고 있을 것 같다. 

    만약 중간 단계 예외로 충분하지 않다면, 그는 그것을 얻는 다른 세 가지 방법만을 가지고 있다. 바이아웃을 하면 두 개가 없어진다.

    왜 드럼몬드는 매수를 원하지 않을까?

    바이아웃이 타협하지 않는 한 가지 방법은 단지 팀의 캡 스페이스에 서명하는 것이다. 스팟랙에 따르면 현재 14개 팀이 미드 레벨 예외 제안보다 더 실용적인 캡스페이스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최고의 센터인 드러몬드는 그가 원하는 계약을 주도록 이들 팀 중 한 팀을 설득할 수 있을 지 모르지만, 구혼자를 찾는 것은 쉽지 않다. 마이애미, 댈러스, 멤피스, 휴스턴, 뉴올리언스, 애틀랜타 모두 최근 비싼 계약을 맺었다. 오클라호마 시는 무역을 통해 하나를 인수했다. 뉴욕, 시카고, 샌안토니오에는 장기 선발투수로 간주되는 젊은 센터들이 있다. 클리블랜드를 제외하고, 세 개의 자리가 남습니다. 샬롯, 새크라멘토 그리고 토론토. 랩터들은 그럴 것 같지 않다. 그들은 별을 사냥하기 위해 공간을 보존했다. 새크라멘토와 샬롯 둘 다 가능하지만, 호네츠는 12월에 몬트레즐 하렐을 추격했고, 그가 레이커스와의 계약에서 손을 떼면 그에게 또 다른 기회를 주는 것을 선호할 수도 있다. 둘 다 드래프트의 최고 센터인 에반 모블리를 뽑을 후보들이다. 그들은 또한 클리블랜드에서 알렌을 밀렵하거나 시즌 내 센터와 바꿀 후보이기도 하다. 이것은 배제할 수 없지만, 쉽거나 믿을 수 있는 길은 아닙니다. 하산 화이트사이드를 보세요 지난해 그의 36분당 분량은 드럼몬드와 거의 같았지만 음악이 멈추자 그대로 서 있게 됐고 지금은 최소 연주 중이다.

    두 번째 방법은 우리가 이미 해결한 것입니다: 클리블랜드와 재계약하는 것입니다. 그럴 가능성은 없지만, Cavs가 Allen보다 Drummond를 시작하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야 한다. 당분간은 그가 더 좋은 선수라고 믿는 것 같다. 캐브스가 그를 사들일 경우, 그들은 그를 캡 스페이스로 추격할 수 있지만, 버드 라이츠로 다시 계약하는 것은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세 번째 방법은 사인 앤드 트레이드로, 그의 버드 라이츠와 함께 사라지면서 매수 후 손실될 가능성도 있다. 모든 팀이 사인 앤드 트레이드를 통해 합법적으로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클리블랜드가 사인 앤드 트레이드를 협상할 의향이 있다면 16개 비캡 우주팀 대부분이 가능하다. 우주팀에만 국한시킴으로써, 드러몬드는 가능한 구혼자들의 반을 잘라낼 것이다.

    ‘거의’라는 단어가 이 이야기의 헤드라인에 올라 있는 것은 선수들이 항상 자신의 사리사욕에 따라 행동하지 않기 때문이고, 우리가 기대하는 것과 우선순위가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아마 드럼몬드는 반지를 너무 갖고 싶어해서 반지를 찾기 위해 재정적으로 잘못된 결정을 했을 것이다. 아마도 그와 그의 대리인은 경쟁자를 위해 뛰는 것이 그의 가치를 너무 많이 줄여서 그의 새 권리를 희생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 이러한 가능성들을 일축할 수는 없지만, 현실적으로 보여서는 안 된다. 드러몬드는 27세의 전 올스타 선수이며, 일반적으로 그러한 선수들은 그들의 수입을 극대화하기 위해 고안된 직업 결정을 내린다. 매수를 하는 것은 그 수입을 제한할 것이다.

    왜 캐벌리어들이 드럼몬드를 매수하려고 하지 않는 걸까?

    두 가지 주요 이유를 다시 한 번 살펴봅시다. 팀이 구입에 동의하고 드러몬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들은 팀들의 돈을 절약한다. 클리블랜드는 그의 계획이 정말로 브루클린으로 가는 것이라면 드럼몬드를 매수함으로써 약 570만 달러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이유는 드러몬드가 스펜서 딘위디의 분열된 ACL에 따라 부여된 장애인 플레이어 예외를 통해 네트가 그에게 그만큼 많은 것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자, 570만 달러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특히 유행병이 유행하는 동안 말이죠. 하지만 그것은 농구 경기에서 댄 길버트를 흔들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모든 스포츠에서 그처럼 편안한 소비를 하는 소유주는 거의 없다. Cavs는 제2의 르브론 제임스 시대에 1억 3,650만 달러의 호화 세금 청구서를 지불했다. 길버트는 클리블랜드의 예술 연습 시설의 편의 시설에 아낌없이 돈을 쓴다. 한 푼도 안 되는 주인이 매수를 추진할 수도 있다. 길버트의 역사는 그가 그러지 않을 것임을 암시한다. 결국 그는 지난 시즌 톰슨을 매수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젊은 선수들을 위해 몇 분간 문을 연다. 이것은 일반 팀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캐벌리어스는 정기적으로 여러 센터를 함께 플레이합니다. 드러몬드와 앨런의 조합은 이미 19분을 함께 뛰었다. 드러먼드와 재베일 맥기는 36분을 함께 보냈고 앨런은 이미 클리블랜드에서 브루클린의 평균 경기당 평균 25분을 보내고 있다. 더 많이 뛰고 싶다면 33세의 맥기(경기당 평균 16.5분)의 트레이드나 바이아웃이 더 타당하다.

    그리고 물론, 보통 선수들을 매수하는 팀도 있습니다. 클리블랜드는 이번 시즌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한 달 넘게 캐벌리어스는 최소한 경쟁팀임이 분명해졌다. 현재 수비 8위에 올라 있고, 전체적으로 공격력이 고전을 면치 못했지만 다리우스 갈런드가 마루에 올라 평균에 가까웠기 때문에 그가 돌아왔으니 좋아져야 한다. 클리블랜드는 .500의 기록을 가지고 있고 동부 콘퍼런스에서 6번 시드를 차지하고 있다. 그런 팀이 보통 선수들을 공짜로 주는 팀이 아니다. 일부 경기 후퇴는 가능하지만, 클리블랜드의 시즌은 아직 아무것도 그것이 가라앉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드럼몬드가 그렇게 하고 싶어한다고 해도, 여기서 탱고를 추려면 두 개가 필요합니다. 클리블랜드는 매입을 해야 할 것이고, 지금 당장은 캐벌리어스가 그렇게 할 이유가 별로 없다.

    하지만 클리블랜드가 다음 30경기에서 졌다고 해도, 드럼몬드를 매수하는 것은 그에게도 마찬가지의 단점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분명히, 그들은 앨런이 그들이 따를 의향이 없는 제안을 받는다면 최소한 그와 재계약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고 싶어하지만, 더 시급한 문제는 계약과 거래의 가능성이다. 드러몬드를 매수하면 클리블랜드에는 현금밖에 주지 않을 것이다. 서명과 거래는 법정 내 개선을 위한 도구를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툴은 유형적일 필요도 없습니다. 비록 드러먼드가 그를 완전히 계약할 충분한 여유 공간을 가진 팀에 합류하는 것에 동의하더라도, 클리블랜드는 계약과 거래의 구조화를 위해 드래프트 픽을 제공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캐벌리어스는 드럼몬드의 새 연봉에 걸맞은 무역특례를 받게 될 것이다. 그런 다음 그들은 돌아서서 연봉 필러를 보내지 않고도 비슷한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그 예외를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이 보스턴이 고든 헤이워드를 잃었을 때 걸어온 길이다. 네, 호네츠 팀이 그에게 직접 계약할 수도 있었지만 셀틱스는 2차 선발을 해주었고 이제 2700만 달러의 예외 조항을 협상에 적용했습니다.

    클리블랜드가 이런 예외를 둘 필요는 없겠지만, 클리블랜드가 있는 것은 팀 구성 과정에서 강력한 도구이다. 그것은 특히 놀랍도록 제한되어 있는 Cavaliers 조직의 경우 더욱 그러하다. 클리블랜드가 이번 비수기에 공간을 확보하게 되는 반면, 그 공간은 앨런의 새로운 계약과 콜린 섹스턴의 연장선상에서 한 번 증발하게 될 것이다. 리빌딩 과정을 계속 진행할 수 있는 높은 드래프트 픽이 없다면, 드러먼드가 적절한 팀에 합류할 경우 트레이드 칩이 의미 있는 곡을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수 있다. 만약 그가 공간이 없는 팀에 더 관심이 있다면, 클리블랜드는 거기서 적절한 

    보상을 협상할 수 있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클리블랜드가 사실상 자유계약선수(FA)에서 공짜로 드러몬드를 잃는 위험을 감수할 필요가 있는 우주는 없다. Cavs가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도록 

    보장하는 유일한 길은 그들이 그를 매수하는 길이다.

    그래서 매수세가 거의 확실히 오지 않는 것이다. 이는 자유계약선수(FA)에서 드러먼드의 선택을 제한하고 올 시즌과 그 이후를 모두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캐벌리어스에서 박탈할 것이다. 올 여름 그가 클리블랜드를 떠날 가능성은 여전히 높다. 특히 프론트 오피스에서 앨런이 장기 선발투수라고 판단한다면 더욱 그렇다. 어떤 파티는 다른 파티들보다 더 유익하며, 이 예에서 바이아웃은 경쟁자가 전 올스타를 달러당 1페니를 받고 훔치는 것 외에는 아무도 돕지 않는다.

    해외번역자료라 번역에 약간의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