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중계 느바분석 NBA 트레이드 마감일 승자, 패자: 레이커스와 셀틱스가 부족하다; 히트는 빅터 올라디포를 위한 로케츠를 정교하게 다듬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nba중계 느바분석 NBA 트레이드 마감일 승자, 패자: 레이커스와 셀틱스가 부족하다; 히트는 빅터 올라디포를 위한 로케츠를 정교하게 다듬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92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농구분석 느바뉴스 nba중계 미국프로농구(NBA) 트레이드 마감시한이 지났고, 하루 종일 분석을 외치는 움직임이 이어졌다. 가장 놀라운 것은 히트와 레이커스가 토론토와 트레이드 패키지를 논의한다는 소문이 나돌자, 랩터스는 결국 그를 붙잡는 것이 더 낫다고 느꼈다.

    리그의 다른 곳에서는, 일부 팀들이 필요한 홀을 채운 반면, 다른 팀들은 정규 시즌과 플레이오프의 남은 기간 동안 뛰기를 희망하며 울타리를 향해 휘둘렀다. 이들 거래의 대부분은 여전히 팀들에 의해 마무리되어야 하지만, 일반적인 틀이 마련되어 있는 상황에서 우리는 한 걸음 물러서서 먼지가 가라앉은 후에 승자와 패자가 누구인지 볼 수 있다.

    우승자: 마이애미 히트
    이 버저에서 히트는 전 올스타 가드 빅터 올라디포와 에이버리 브래들리, 켈리 올리닉, 드래프트 스왑을 주고 받으며 아마도 그날의 트레이드를 성사시켰다. 마이애미는 로리를 트레이드하기 위해 협상을 벌였지만 그런 것들이 실현되지 않아 팻 라일리와 히트 프런트 사무소가 나가 지미 버틀러, 뱀 아데바요와 함께 선발 라인업에 합류할 역동적인 득점력을 얻었다. 가장 좋은 점은 그들이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던컨 로빈슨과 같은 어떤 실질적인 작품도 포기할 필요가 없었다는 것이다.

    마이애미는 최근 다소 급상승한 뒤 4연패를 당했고 부상과 COVID-19 프로토콜로 인해 시즌 출발이 늦어졌다. 한 경기 평균 20점, 보드 5개, 어시스트 4개를 기록하고 있는 올라디포를 추가하면 올 시즌 히트는 더욱 위험해진다. 그것은 또한 올 여름 자유계약선수(FA)에서 그에게 장기간의 약속을 하기 전에 올스타가 그 시스템에 얼마나 잘 들어맞는지를 평가할 기회를 마이애미에게 줄 것이다.

    패자: 휴스턴 로키츠
    몇 번의 부상에서 일관되지 않은 복귀에도 불구하고 올 시즌 통산 최고 기록을 거의 경신하고 있는 올라디포에게 휴스턴이 더 나은 복귀를 할 수 없었다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혼란스러운 일이다. 마이애미의 젊은이들 중 누구도, 혹은 다른 구혼자들로부터 더 나은 패키지를 얻지 못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휴스턴은 올라디포가 무제한 자유계약선수(FA)에 선정되고, 여름에 어떤 경쟁자와도 자유롭게 계약할 수 있는 등 힘든 선택으로 궁지에 몰렸다. 그렇긴 하지만, 히트가 이번 거래에서 그들을 속인 것 같아.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이번 시즌 초 로케츠가 제임스 하든을 브루클린으로 트레이드했을 때, 다른 팀들을 계약에 포함시키지 않고 있다. 휴스턴은 캐리스 레버트와 재럿 앨런을 데리고 있을 수도 있었어 르베르는 2023년까지 계약 중이며 올라디포가 더 나은 이력서를 갖고 있는 반면, 로케츠가 다른 팀들을 이 계약에 포함시키지 않았다면 오늘날에도 르베르는 여전히 보유할 가능성이 높다.

    Houston의 Harden 무역은 궁극적으로 어떻게 이루어졌는가:

    로켓 트레이드: 제임스 하든
    로켓 개발: 에이버리 브래들리, 켈리 올리닉, 단테 엑섬, 로디온 쿠루크스, 1라운드 후반 선발, 선택 스왑
    우승자: 시카고 불스
    마감일의 가장 초기 거래 중 하나는 매직 송출 프랜차이즈의 중심 인물인 니콜라 부세비치, 알 파루크 아미누가 웬델 카터 주니어, 오토 포터, 그리고 두 명의 향후 1차 드래프트 픽업과 관련된 것이었다. 올랜도 팀에서 트레이드 후보로 논의된 모든 선수들을 고려하면, 부셰비치는 실질적인 복귀 없이 일어날 가능성이 가장 낮았다. 자, 여기 우리가 있고, 시카고는 올스타 잭 라바인과 나란히 득점할 큰 득점을 얻었는데, 그들의 옆자리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이 두 사람 사이에 일어날 모든 곡괭이질을 상상해보라. 그러면 비셰비치가 그 자리에서 물러날 때 라바인이 나타날 것이다. 이번 조치로 시카고는 또 다른 역동적인 공격 득점자가 탄생했고, 3시즌 동안 부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카터 감독에게는 변화된 모습을 제공한다. 시카고는 이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 거의 희생하지 않았다. 여기에 불스는 셀틱스의 거물 대니얼 테이스와 앞코트를 수비적으로 보강하기 위해 트레이드했고, 위저즈와의 트레이드를 통해 트로이 브라운의 롤 플레이어를 추가했다. 시카고는 현재 동부에서 10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불과 두 경기만 이기고 7위를 차지한 호크스가 있다. 그들이 오늘 추가한 추가는 확실히 그들이 포스트시즌 추진을 위해 동양 8위 안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패자: 보스턴 셀틱스
    무역 마감시한으로 이어진 지난 며칠 동안, 아론 고든이 셀틱스로 트레이드되는 것이 확실한 것처럼 보였다. 고든이 보스턴을 목적지 1순위로 올려놓고 셀틱스는 그를 동양에서 합법적인 경쟁자로 만들기 위해 절실히 필요한 지원군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양측은 그것을 실현하고 싶어했다. 그러나 고든은 결국 너겟족에 올랐고, 셀틱스는 이 과정에서 에반 포니어를 인수하게 되었다. 끔찍한 일련의 사건들은 아니지만, 보스턴 선수가 아마도 비시즌에 고든 헤이워드와의 계약과 트레이드로부터 받은 2,820만 달러의 엄청난 트레이드 선수 예외를 이용하려고 마음먹은 것은 아닐 것이다. 포니어는 녹다운 슈터여서 보스턴의 벤치에서 에너지 소모가 될 것이지만, 이번 트레이드 마감일은 대니 아이게가 다시 한번 달성하지 못한 대니 아이게의 대담한 진술로 채워졌다.

    우승자: 애틀랜타 호크스
    지난 10경기에서 호크스는 8-2로 승리하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시즌에 들어갈 것이라고 예상한 팀처럼 보이고, 네이트 맥밀런 신임 코치는 이 선수단을 새로운 긴박감과 화력을 가지고 경기하게 한다. 하지만 이 팀이 부족한 분야 중 하나는 벤치 득점이다. 애틀랜타는 올 시즌 벤치 포인트 2위(31.2점)를 기록, 시즌 6번째 우승자인 루 윌리엄스를 3차례 트레이드함으로써 두 번째 유닛에서 필요로 하는 힘을 실어준다. 윌리엄스가 벤치 부대를 지휘하고 직접 양동이를 챙길 수 있기 때문에 트래 영의 어깨에서 공격적 업무량도 어느 정도 덜어줄 것이다. 애틀랜타에서 포기해야 할 것은 라존 론도뿐이었고, 이 과정에서 그들은 클리퍼스의 향후 2라운드 픽업까지 확보할 수 있었다. Hawks 종말론 좋은 사업인 것 같군.

    루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레이커즈라면 결국 플레이오프 시작 전 앤서니 데이비스와 르브론 제임스를 건강하게 복귀시키는 것이 가장 큰 인수가 되겠지만 2년차 선수 탈렌 호튼 터커는 왜 로리 상륙 트레이드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았는지 고개를 갸웃거리지 않을 수 없다. 그래, THT는 레이커스 팀에게는 꽤 견고했고 팬 선호도가 되었지만 레이커스가 왜 그렇게 그에게 연속 우승의 가능성을 즉시 높일 수 있는 라우리 같은 똑똑한 가드를 그들에게 상륙시킬 수 있는 거래에서 그를 제공하지 않는지 나는 확신할 수 없다.

    랩터스는 인색하게 굴고, 그들의 요구 가격보다 더 싼 것을 가져가지 않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비록 팀이 그가 자유계약 기관을 방문하기 전에 단지 몇 달 동안 임대인이 될 가능성을 따져봐야만 했다고 보도되었지만, 아무도 로리를 끝내지 않았다. 하지만 그것이 지금 당장 또 다른 우승을 의미했다면 레이커스가 했어야 했다. 타이틀 창은 너무 오래 열리지 않을 것이고 모든 움직임은 가까운 미래를 염두에 두어야 한다. 호튼-터커는 괜찮은 젊은 선수지만, 로리처럼 포스트시즌에서 차별화 요소가 될 수 있을까. 아마 아닐 것이다. 아마 레이커스는 그가 자유계약선수(FA)가 되는 비시즌에 그와 계약할 기회를 좋아하겠지만, 그것은 싸지 않을 것이고 그와 거래를 하려는 유일한 팀이 아닐 것이다.

    우승자: 덴버 너겟스
    너겟스는 개리 해리스, RJ 햄튼, 애런 고든의 트레이드 데드마감일을 개시하기 위해 애런 고든을 착륙시킬 수 있는 선택권을 포기했다. 애런 고든을 얻기 위해 어떤 핵심 요소도 포기하지 않아도 되었기 때문에 그것은 승리 그 자체일 것이다. 공격적으로, 고든은 니콜라 조키치와 자말 머레이와 같은 남자들에게 둘러싸여 있어서 큰 이득을 볼 것이다. 그는 그를 쉽게 볼 수 있는 위치에 둘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움직임이 이루어진 진짜 이유는 방어였다. 6-8, 235 파운드의 고든은 수비적인 측면에서 뛰어난 다재다능함을 제공한다. 그는 포스트시즌이 끝나고 덴버가 앤서니 데이비스 같은 남자들을 보호해야 할 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용할 것이다. 고든은 적어도 그 임무에 적합한 선택권을 제시하면 너겟에게 공격용 무기를 하나 더 줄 것이다.

    우승자: 다시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는 게리라는 이름
    그래, 옛날 이름들을 말하는 거야 20세기의 상당 부분 동안, 개리라는 이름은 미국 소년들의 최고의 아기 이름들 중 하나였다. 사회 보장 행정부에 따르면, 개리는 1940년대 14위, 1950년대 12위, 1960년대 26위였다. 1990년대 미국에서 태어난 남자아이들 중 174위를 차지했기 때문에 이 이름을 가진 현재 NBA 선수가 3명밖에 없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들은 모두 마감일에 트레이드되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