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중계 해외농구 분석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호크스 경기에서 퇴장당한 팬들과의 논쟁에 응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nba중계 해외농구 분석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호크스 경기에서 퇴장당한 팬들과의 논쟁에 응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55
    가일오부장
    중재자

    96a7319eaa281ae42368d9b92d6c989c_1612267820_8012.png

    nba분석 LA레이커스분석  르브론은 올 시즌 관중석 사람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지 못했다.

    르브론 제임스와 LA 레이커스가 올 시즌 리그를 휩쓸고 있다. 그들은 월요일 애틀랜타 호크스와의 경기에서 현재 7경기 출장 중 4-2를 기록하는 등 15-6의 기록으로 경기를 시작했다. 그들은 특히 실망스러운 로드 팬들에 능숙해졌다. 13번의 로드 게임을 통해 레이커스는 11-2의 기록을 세웠다.

     

    그리고 애틀랜타 호크스가 월요일 경기에서 흥미로운 것을 만들었지만 레이커스는 내내 그들의 전투를 통제했다. 그것은 분명히 코트에 앉아있는 애틀랜타 팬과는 잘 어울리지 않았다. 그는 르브론 제임스와 말다툼을 벌였고 보안에 의해 게임에서 퇴장당했다. 레이커스의 방송인 빌 맥도널드는 그 순간을 무심코 고양이를 가리키는 ‘절박한 주부’ 출연진의 밈에 농담처럼 비유하기도 했다.

     

    경기 후 제임스가 밝혔듯이 자신과 여자의 남편 사이에 말다툼이 벌어졌고, 제임스는 그들을 경기장에서 내쫓아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제임스는 기자들에게 “결국 팬들이 다시 건물로 돌아와 기쁘다”고 말했다. “나는 그 상호작용을 놓쳤다. 나는 그 상호작용이 필요하다. 우리는 선수로서 그 상호작용이 필요하다. 쫓겨난 것이 정당하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어른 두 사람 사이에 뒷말이 오갔다. 우리는 우리의 말을 했고, 그는 그의 말을 했고, 나는 내 말을 했고, 그리고 나서 다른 누군가가 뛰어들어 그들의 말을 했다. 쫓겨나서는 안 될 것 같았는데, 아마 두어 잔 마셨을지도 모르고, 아마 계속 경기를 계속할 수도 있었을 것이고, 경기가 더 이상 경기가 되지 않았을 테니까 심판들이 해야 할 일을 한 거야.”

     

    제임스가 이번 도로 여행에서 구경꾼과 함께 겪은 사건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주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의 경기에서 제임스는 3쿼터 말에 슛을 놓쳤고 클리블랜드 임원이 어떻게 반응했는지 불만이었다. 4쿼터 들어 26득점을 올리며 화답했다.

     

    당시 제임스는 기자들에게 “그가 내가 그리워하는 것을 보고 너무 흥분한 것 같았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그 샷을 놓친 것에 대해 정말 흥분해 있었어. 내가 원했던 것보다 조금 더 많이요. 하지만 그는 분명히 그의 팀을 응원해야 한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보여주었다. 그래서 쿼터가 또 있다는 걸 알았고, 4쿼터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커스는 결국 1년 동안 12번의 로드승을 거두고 다음 15경기 중 10경기를 홈으로 보내며 승리를 탈피했다. 르브론이 로스엔젤레스에서 이렇게 긴 시간을 보내고 또 다른 로드 팬과 함께 그 일에 뛰어들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길 바란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