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b중계 메이저리그 분석 MLBPA는 지연된 154-경기 2021 시즌, 확장된 플레이오프를 위한 제안을 거부합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nlb중계 메이저리그 분석 MLBPA는 지연된 154-경기 2021 시즌, 확장된 플레이오프를 위한 제안을 거부합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30
    가일오부장
    중재자

    메이저 리그 야구는 시즌의 시작을 약 한 달 뒤로 미루기를 원했습니다.

    1de87947bd86e5b6c102e34894ffe5de_1612248420_8413.png

    메이저리그 선수 협회는 2021년 시즌을 154경기로 단축하자는 MLB의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MLB는 최근 변화를 제안했고 선수들에게 2021년 포스트시즌을 위한 대가로 보통 162개의 경기를 위해 돈을 지불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노조의 거절에 대해, MLB는 이제 2021년 시즌이 제 때, 그리고 계획대로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노조는 월요일 밤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주 말, 이번 비시즌에 처음으로 MLB PA는 봄 훈련과 개막일을 약 한 달 늦추자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이 제안에 따르면, 시즌 종료는 일주일 연기되고 정규 시즌은 154경기로 단축되며 30개 팀 모두 여러 개의 더블헤더를 뛰어야 합니다. 선수들은 또한 확장된 플레이오프와 

    지정된 타자의 확장을 연결하는 이전에 거부된 제안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비록 플레이어 연봉이 처음에는 154개의 경기 정규 시즌으로 주어지지는 않겠지만, MLB의 제안은 더 이상의 지연, 중단 또는 시즌 취소 시 급여나 서비스 시간 보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MLBPA 이사회 및 플레이어 리더쉽은 주말과 오늘 내내 소유주의 제안을 검토하고 논의했습니다. 이러한 심의의 분명한 결과는 플레이어들이 MLB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고, 

    대신 2021년 시즌까지 정시 출발 준비를 계속하며, 정시 출발을 준비하기 위해 자신의 클럽을 다시 지시하는 MLB의 약속을 수용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결정을 가볍게 내리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약칭 2020 시즌을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노력을 직접 알고 있으며, 우리는 중요한 도전이 앞에 놓여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선수와 클럽이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향상된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신속하게 마무리하기를 기대합니다.”

    그 후 MLB는 다음과 같은 자체 성명을 통해 응답했습니다.

    “의료 전문가들의 조언에 따라 선수 및 지원 인력의 건강과 안전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스프링 트레이닝 시작과 정규 시즌을 한 달 연기하자고 제안했습니다. 계절이 지연되면 COVID-19 감염률이 감소하고 예방 접종 보급 시간이 늘어날 뿐만 아니라 현재 모든 스포츠가 직면하고 있는 2021년 시즌에 대한 잠재적 중단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4월 29일 정규시즌을 시작해 선수들에게 162경기를 치르듯 전액 지급되는 154경기 출전도 제안됐습니다. 우리는 또한 팬들에게 압도적으로 인기가 있었던 2020년 시즌부터 두 가지 변화를 제안했는데, 이번 시즌에만 수정된 포스트시즌(리그당 7개 팀)과 범용 지명타자 규칙을 적용했습니다.

    “이것은 선수나 구단이 현재 급여 및 서비스 시간에 대해 기본 계약 또는 선수 균일 계약에 따라 가지고 있는 권리에 영향을 주지 않고 건강과 안전을 위해 시즌의 일정을 한 달 뒤로 옮기는 것으로 스포츠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의 최고의 이익을 반영하는 좋은 거래였습니다.

    “MLBPA가 우리의 제안을 거절하고, 그들이 오늘 오후 우리의 수정된 제의에 대응하기를 거부한 것에 비추어, 우리는 우리의 클럽들에게 봄 훈련과 챔피언쉽 시즌에 정시에 출발하도록 지시하고 있습니다. 건강 및 안전 규약에 대한 합의에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20년 시즌은 우리나라가 위기에 직면했을 때 국가경기가 그 어느 때 못지않게 중요하고, 공놀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우리는 선수들과 클럽 직원들, 그리고 MLB 직원들이 서로를 보호하기 위해 기울인 엄청난 노력과 희생을 통해 2020년 시즌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2021년에는 또 다른 안전하고 즐거운 시즌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The Athletic의 Ken Rosenthal에 따르면, 많은 선수들이 비시즌에 일정을 수정하기에는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부분적으로 노조가 거부한 이유를 설명해줍니다. 로젠탈에 따르면 양측은 플레이오프 확대와 유니버설 DH를 재방문할 수 있지만, 노조는 여전히 플레이오프 확장에 반대한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샘슨은 데이비드 샘슨과 함께 “개인적인 것은 없다”의 최근 에피소드에서 MLB/MLBPA 협상을 결렬시켰습니다. 아래 내용을 들어 보십시오.

    MLBPA는 최근 확대된 포스트시즌의 대가로 그들에게 보편적인 DH를 줄 수 있는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새로운 154게임 시즌 제안은 근본적으로 같은 제안이며, 단지 8게임이 줄어들고 출발이 지연될 뿐입니다.

    ESPN의 버스터 올니에 따르면, 리그의 계획에 따르면, 봄 훈련은 3월 22일부터 시작되었고, 오프닝 데이는 4월 28일로 다시 옮겨졌을 것입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의 재러드 다이아몬드는 확장된 포스트시즌에는 2020년 시즌과 같은 16개 팀이 아니라 14개 팀이 포함되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MLB의 제안은 겉으로 보기에는 충분히 합리적인 것 같지만, MLB PA는 확장된 포스트시즌이 구단주들에게 있는 것만큼 가치 있는 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포스트시즌이 확대되면 MLB의 추가 수익은 수천만 명에 달합니다. 조합은 이미 2021년 임금을 전액 지급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졌는데, 이는 거부된 제안에서 많은 것을 얻지 못했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계절을 연기하는 것은 건강과 안전을 위해 이치에 맞지만, 그것은 돈으로 귀결됩니다. MLB는 관중석에서 팬들과 가능한 한 많은 경기를 하고 싶어하며, 시즌을 연기하는 것은 예방 접종 보급이 시작된 지금 그렇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LBPA는 시즌 길이에 상관없이 전액 급여를 원합니다.

    봄 훈련 캠프는 2월 중순에 열릴 예정이며 선인장 리그와 자몽 리그 경기는 2월 27일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정규 시즌 개막전은 4월 1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양쪽이 지금 말하는 것을 들어보면, 그것이 그들이 고수할 일정입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