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뉴스 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야쿠르트 드라 5·가로수가 “발”로 어필!타캇 감독”너무 전력”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npb뉴스 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야쿠르트 드라 5·가로수가 “발”로 어필!타캇 감독”너무 전력”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13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분석 npb중계 재팬야구야쿠르트의 드래프트 5위 루키 나미키 히데타카(독협대)이 17일 DeNA와의 연습 경기에서 특기인 ” 빠른 발”을 살린 플레이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번, 센터 』로 선발 출장한 가로수는 첫 제1타석,”가장의 일은 나갈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그 중에 시끄럽지 않습니다만, 내야 안타를 얻어낼 수 있는 것은 결과 적으로 좋았다고 생각합니다”와 3루 앞 내야 안타로 출루.

    4회 무사 주자 없는 제2타석은 투수의 실책으로 출루.”도전하지 않으면 과제도 없다고 생각하니, 처음부터 보는 줄 알았어요 “.이어 2번·원산 비우(토호쿠 복지대)의 초구에 2루 도루를 하고 원산의 센터의 2루타 때 홈을 밟았다.

    도루를 정하는 가로수이지만”스타트가 아직. 투수의 간격이 아마추어와 프로에서는 다르다.거기에서 더 더 좋은 출발이 떨어지기를 연습하고 가지 않으면 안 되는구나라고 느끼었습니다”라고 반성하고”우선 발을 더 활용으로 내세우고 가서, 다리 부분만 신뢰를 얻도록 하고 싶습니다.”라고 분발하다.

    타캇 감독은 “오늘은 발판이 나빴는데, 그래도 속도를 낼 수 있다는 곳은 굉장히 전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대에 걸리는 부담이 다르다고 생각.팀의 힘이 되는 게 아닐까요 “라고 평가했다.

    ▼ 나미키 히데타카의 타격 성적

    제1타석:삼안(사카구치)

    제2타석:투실(쿄야마)

    제3타석:우익수 뜬 공(쿄야마)

    제4타석:유격수 플라이(카사이)

    (닛폰 방송 쇼 업 나이터)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