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재팬야구 일본야구뉴스 일야중계 소프트 뱅크 쿠리하라 정위치 확보 3전 연속 타!4회부터는 3루 수비” 느끼는 것도 있었습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npb분석 재팬야구 일본야구뉴스 일야중계 소프트 뱅크 쿠리하라 정위치 확보 3전 연속 타!4회부터는 3루 수비” 느끼는 것도 있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63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재팬야구 일야분석 정위치 확보에 필사적이다. 소프트 뱅크의 쿠리하라 릉시 포수(24)이 2일 주니치와의 시범 경기(페이 페이 돔)에 “7번 우익수”로 선발 출전, 3경기 연속 안타를 날렸다. 첫 제1타석은 이비에 쓰러졌지만 2회 투아웃 일、삼루의 호기에서 왼손 투수 하시모토의 146㎞짜리 직구를 오른쪽으로 옮겼다.3회 일사 만루의 제3타석에서도 인기 타격을 선 보이며 결과는 2루수 땅볼면서 2타석 연속 타점을 올렸다.

    본거지에서 올해 첫 실전에는 평일 오후 4시 시작하면서 3895명의 팬이 모였다.4타수 1안타 2타점으로 중도 교체한 구리하라는 ” 좋은 긴장감 속에서 야구가 생겼고 좋은 분위기를 맛 볼 수 있었습니다”과 충실의 표정으로 말했다.

    지난해 일본 시리즈에서는 MVP에 올랐지만 선수층이 두꺼운 팀에 있어서 자리는 약속되지 않았다. 2월 27일 오릭스와의 연습 경기에는 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했고, 다음날 이 카드는 올해 첫 실전 마스크를 썼다.이날은 우익에서 출발했지만, 4회에서 3루 수비도 맡게 됐다.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싸움은 아직 계속된다. 구리하라는 “아리 관객이 된 뒤 처음 3루를 지키고 느끼는 것도 있었고 앞으로 더 많은 경험을 하겠다.히트도 나와서 내일 이후에도 제대로 결과에 집착하고 노력하고 싶다”로 마음을 단단히 먹고 있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