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중계 재팬야구 일본야구뉴스 라쿠텐·마츠이 히로키가 이틀 날에서 94구 백열 불펜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npb중계 재팬야구 일본야구뉴스 라쿠텐·마츠이 히로키가 이틀 날에서 94구 백열 불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95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분석 일야중계 npb뉴스 시즌에서 수호신으로 복귀하는 라쿠텐·마츠이 히로키 투수(25)이 제4, 첫날인 16일 94개의 실전적 불펜을 감행했다.

    13일에 82개를 던진 정도의 수호신이 이틀 날을 비워다시 불펜에 섰다.타나카 타카야 포수(28)을 상대로 실전을 상정한 투구 연습은 점차 열을 띠고 갔다.

    우타자 몸 쪽, 가운데 바깥쪽, 왼쪽 타자 몸 쪽…와 코스를 한정하는 직구, 커브, 체인지 업, 후

    “지금(커브)좀 약하십니까?””좀이 수라입니까?””지금(체인지 업)변화는 어떻습니까?”

    던진 1구 1구에 대해서 포수 측의 견해를 확인하는 마쓰이에 대한, 타나카 타카시도 “공은 좋아!취약하지 않는다””아니 좋은 공!”” 느슨함은 없다.지금의 것이 좋아”와 볼과 함께 말도 돌려주고 마쓰이의 장점을 끌어낸다.

    구수이 커질수록”카운트 3-0″”왼쪽 타자””가운데 포크”와 더 상황 설정은 구체적으로 되어 간다”지금의 흔들었죠?”(마쓰이)”절대 저었다”(타나카 타카시)”아, 지금 것은 이제 2루타 잖어…”(마쓰이)등과 두 사람 사이에서는 이기게임을 거둘 가9회 전개가 명확하게 공유하고 있었다.

    70개를 지난 곳에서 타나카 타카시가 한신과의 연습 경기(기노자)으로 가는 이 세션에서 이탈.마쓰이는 “그럼 저녁 때 다시 들려주세요!” 하고 알은체해약 40분에 걸친 불펜 조정을 죄어 온다.

    “커브를 1개 넣습니다””밖 바로!””라스트 2개~ 좋은 공. 있어요 ”

    도중에서 다나카 마사히로 투수(32)도 후방에서 지켜보는 가운데의 94개.집중력이 끊기지 않는 격렬한 불펜에는 1개의 놀이 공이 없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